제테크

비트코인의 역사

애플센터 2020. 3.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트코인의 역사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비트코인은 2017년 나카모토 사토시가 탄생시켰습니다.

그는 여전히 미스터리로 남아 있는 인물 이라네요 

 

비트코인의 첫 거래

2009 년 1 월 12 일 나카모토 와이프로젝트의  초기 기여자 인할 피니사이에서 이루어졌습니다.

나카모토는 처음으로 피니에게 10 BTC를 테스트로 보냈으며 컴퓨터 과학자는 자신을 채굴하기 시작했습니다.

첫 번째 비트 코인의 프로그래밍에는 "은행을 위한 두 번째 구제 금융 위기에 처한 The Times 03 / Jan / 2009 장관"이라는 문구가 포함되어있었다고 하네요 

 

비트 코인 억만장자

2013 년 3 월, 유통 중인 모든 비트 코인의 가치는 10 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이것은 임의의 이정표였지만 암호 화폐가 곧 실리콘 밸리와

벤처 자본가의 관심을 끌기 시작한 것은 우연의 일치가 아니 었다고 하네요  

이 초기 투자자 중 가장 잘 알려진 것은 Winklevoss 쌍둥이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