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AXA 다이렉트 고객센터 바로가기

애플센터 2023. 5. 31.
반응형

AXA 다이렉트 고객센터 바로가기

<Copyright 2022. 생활 속 필수 꿀팁을 알려주는 남자. All rights reserved.>

 

AXA 다이렉트 고객센터 바로가기

AXA 다이렉트 보험회사 아시나요? 저는 이번에 처음 알게되었는데요~

 

국내 최초 인터넷 전업 생명보험사였던 교보생명이 온라인 시장 확대를 위해 설립한 회사라고 해요.

 

현재 업계 4위인 이 회사는 최근 카카오페이 인증 서비스를 도입하면서 인지도 상승과 더불어 가입자수도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핫한 AXA 다이렉트자동차보험 홈페이지 이용후기를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AXA 다이렉트 고객센터 바로가기

다이렉트란 무엇인가요?

다이렉트라는 말 많이 들어보셨죠? 다이렉트로 하면 저렴한 상품들이 많아서 자주 쓰이는 단어인데요. 정확하게 알고 계신가요? 다이렉트(DIRECT) = 직접판매 라는 뜻입니다. 중간 유통과정 없이 판매자가 스스로 영업 및 판매활동을 하는 방식이죠. 그래서 대리점 수수료나 인건비 등 각종 부대비용 절감효과가 발생하기 때문에 오프라인 대비 저렴하게 제공되는 장점이 있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바로가기 

카카오페이 인증이란 무엇인가요?

요즘 간편결제 시스템이 다양해지면서 많은 곳에서 쓰이고 있죠. 특히 금융권에서는 공인인증서 대신해서 간편하게 쓸 수 있어서 편리한데요. 카카오페이 인증서비스는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없이 카카오톡 내에서 비밀번호만으로 안전하고 간편하게 로그인 또는 본인인증을 할 수 있는 서비스랍니다. 기존 공동인증서와는 다르게 유효기간이 없어 갱신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없고 인증서 자체 발급수수료가 없어서 부담없이 편하게 쓰실 수 있어요.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어떻게 되나요?

저처럼 성격 급한 사람에게 제일 중요한 정보죠 ᄏᄏ 콜센터 번호 알려드릴게요. ***-****-**** 입니다.

일 오전 9~ 오후 6시 사이에 상담가능하구요. 주말/공휴일은 휴무이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