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cj 헬로비전 고객센터 바로가기

애플센터 2023. 6. 12.
반응형

cj 헬로비전 고객센터 바로가기

cj 헬로비전 고객센터

<Copyright 2022. 생활 속 필수 꿀팁을 알려주는 남자. All rights reserved.>

cj 헬로비전 고객센터 바로가기

 

 

오늘은 CJ헬로비전 고객센터 홈페이지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볼텐데요~ 인터넷과 TV 결합상품을 가입했는데 갑자기 문제가 생겼을때 어떻게 해야할까요? 전화해서 상담원 연결하기엔 시간이 너무 오래걸리고..

이럴땐 간편하게 온라인으로 해결하세요!

 

 

▶로또명당자리

 

cj 헬로비전 고객센터 바로가기

CJ헬로비전 고객센터에서는 어떤 업무를 처리해주나요?

우선 대표번호인 18551000번으로 전화하면 아래와 같은 안내멘트가 나와요.

 

1- 요금문의 2- 설치문의 3- 장애신고 4- 기타상담(인터넷) 5- 기타상담(TV) 6- ARS자동응답 7- 분실접수 8- 해지신청 9- 부가서비스 신청 및 변경 10- 상품변경 11- 제휴카드 문의 12- 이벤트/프로모션 13- 신규가입 14- 명의변경 15- 일시정지 16- 이전설치 17- 임대폰 반납 이렇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하셔서 원하는 번호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cj 헬로비전 고객센터 바로가기

온라인상에서도 접수가 가능한가요?

네 물론입니다! PC나 모바일로도 쉽게 접수가 가능한데요 우선 네이버 검색창에 'cj헬로비전'을 검색하신 후 공식홈페이지 접속후 우측 상단에 위치한 로그인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아이디가 없으신분들은 회원가입을 해주시고 기존에 있던 아이디로 로그인 해주세요. 그리고나서 좌측 메뉴중 하단에 위치한 마이페이지를 클릭하시고 스크롤을 내리시면 자주찾는질문 이라는 카테고리가 보이실 거예요. 이곳에서 원하시는 내용을 선택하시어 답변을 얻으시면 됩니다.

cj 헬로비전 고객센터 바로가기

답변은 얼마나 걸리나요?

제가 직접 진행해본 결과 약 하루정도 소요되는것 같아요. 하지만 주말같은 경우에는 월요일날 일괄처리 되기때문에 조금 더 걸릴수도 있다는 점 알아두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대출 을 할때 알어 두어야 하는 정보 

 

 

대출 상환방식 바로가기

 

 

대출이자계산기 바로가기

 

 

무직자 대출 바로가기

 

 

신용점수 신용등급확인방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