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고혈압 증상

애플센터 2020. 5. 3.
반응형

고혈압

고혈압은 종종 증상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모르고 몇 년 동안 그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고혈압이 종종 증상이 없다고해서 무해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실제로, 통제되지 않은 고혈압 또는 고혈압은 동맥, 특히 신장과 눈의 동맥을 손상시킵니다. 고혈압은 또한 뇌졸중 , 심장 마비 및 기타 심혈관 문제 의 위험 요소입니다 .

고혈압 은 일반적으로 만성 질환입니다. 고혈압에는 2 차 고혈압과 1 차 고혈압의 두 가지 주요 범주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차 성 고혈압, 그렇지 않으면 필수 고혈압이 있습니다.

  • 이차성 고혈압은 별도의 건강 상태의 직접적인 결과 인 고혈압입니다.
  • 원발성 고혈압은 특정 원인으로 발생하지 않는 고혈압입니다. 대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차 발전합니다. 많은 경우가 유전적인 요인에 기인 합니다.

일반적으로 고혈압이 있는지 알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혈압을 검사하는 것 입니다.

드물게 만성 고혈압 환자는 다음과 같은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증상이 발생하면 일반적으로 혈압이 갑자기 급상승하여 의학적 응급 상황으로 간주 될 수있을 때만 발생합니다. 이를 고혈압 위기 라고합니다 .

고혈압 위기는로 정의 혈압 판독 수은 180 밀리 (mm 수은)의 위 또는 수축기 압력 (제 1 개수) 미국 또는 확장기 압력 (초 수) 대 120 이상. 약물을 건너 뛰거나 2 차 고혈압으로 인해 종종 발생합니다.

자신의 혈압을 확인하고 그 수치가 높은 경우 몇 분 기다렸다가 다시 확인하여 첫 번째 수치가 정확한지 확인하십시오. 고혈압 위기의 다른 증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몇 분 기다린 후에도 두 번째 혈압 측정치가 여전히 180 이상이면 혈압이 저절로 내려 오는지 기다리지 마십시오. 즉시 911 또는 지역 응급 서비스에 전화하십시오.

응급 고혈압 위기는 다음과 같은 심각한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임신 중에 고혈압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임신 중에는 여러 가지 유형의 고혈압 장애가 있습니다. 원인은 다음과 같은 여러 가지 요인 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임신 20 주 후에 고혈압이 발생 하면 자간전증으로 알려진 상태 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심한 자간전증은 장기와 뇌에 손상을 줄 수있어 자간증으로 알려진 생명을 위협하는 발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자간전증의 징후 및 증상에는 소변 검체의 단백질 , 심한 두통 및 시력 변화가 포함됩니다. 다른 증상으로는 복부 통증과   발의 과도한 부종이 있습니다.

임신 중 고혈압은 조기 태아 또는 태반 조기 이탈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 또한 제왕 절개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

대부분의 경우, 출산 후 혈압이 정상으로 돌아갑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치료 고혈압의 원인이 심장 질환  관련된 합병증  심장 마비 , 뇌졸중 및 심장 마비를 .

다른 잠재적 인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생활 습관 변화 부터 체중 감량, 약물 치료에 이르기까지 고혈압 치료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 의사는 귀하의 고혈압 수준과 원인에 따라 계획을 결정합니다.

식이 변화

건강한 식습관은 고혈압을 낮추는 데 도움이되는 효과적인 방법 입니다. 나트륨 과 소금이 적고 칼륨 함량이 높은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

식이는 정지 고혈압 (DASH) 다이어트에 접근 하려면 혈압을 유지하기 위해 의사가 처방 한 음식 계획의 한 예입니다. 과일 , 채소  곡물  같은 저 나트륨 및 저 콜레스테롤 식품에 중점을 둡니다 .

심장 건강에 좋은 음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한 음식 :

  • 설탕이 많은 음식과 음료
  • 붉은 고기
  • 지방과 과자

또한 고혈압을 관리하는 동안 과도한 알코올  섭취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남성은 하루에 두 잔을 마셔야합니다. 여성은 한 잔을 마셔서는 안됩니다.

운동

신체 활동 은 고혈압 관리를위한 또 다른 중요한 생활 습관 변화입니다. 일주일에 5 번을 목표로 30 분 동안 에어로빅과 유산소 운동을하는 것은 건강한 심장 루틴에 추가하는 간단한 방법 입니다. 이 운동은 혈액을 펌핑합니다.

좋은 식사와 운동으로 건강한 체중이 온다. 적절한 체중 관리는 콜레스테롤 과 고혈압을 낮추는 데 도움이됩니다 . 과체중으로 인한 다른 위험도 줄어 듭니다.

고혈압을 치료하는 또 다른 방법은 스트레스 를 관리하고 제한하는 것 입니다. 스트레스는 혈압을 상승시킵니다. 운동, 명상 또는 음악 과 같은 다양한 스트레스 완화 방법을 시도하십시오 .


이러한 치료법 중 어느 것도 고혈압을 낮추는 데 효과가 없다면 의사에게 연락하십시오. 새로운 약물이 완전히 효과를 나타내려면 최대 2 주가 걸릴 수 있습니다. 혈압이 변하지 않으면 다른 치료가 필요하거나 고혈압으로 인한 또 다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의사에게 연락해야합니다.

이것들은 또한 다른 증상이나 약물의 부작용 일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불편을 유발하는 약을 대체하기 위해 다른 약을 처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고혈압이되면 평생 동안 모니터하고 치료해야합니다. 생활 습관의 변화에 ​​따라 고혈압이 정상으로 돌아올 가능성은 있지만 도전적입니다. 목표 혈압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일반적으로 생활 습관의 변화와 약이 필요합니다. 치료는 또한 심장 마비, 뇌졸중 및 기타 심장 질환 관련 합병증의 가능성을 크게 낮출 것입니다.

신중한주의와 적절한 모니터링으로 건강한 삶을 영위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