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CGV 실시간 예매하기

애플센터 2023. 7. 6.
반응형

CGV 실시간 예매하기

<Copyright 2022. 생활 속 필수 꿀팁을 알려주는 남자. All rights reserved.>

CGV 실시간 예매하기

CGV 앱에서는 현재 상영중인 영화들을 한 눈에 볼 수 있고, 좌석별 금액과 시간대도 한눈에 알 수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원하는 자리를 선택하면 결제창으로 넘어가는데, 이때 제휴할인카드나 포인트 등을 적용해서 저렴하게 관람권을 구매할 수 있다.

 

영화관마다 다른 요금제(좌석별) 어떻게 설정하나요?

 

우선 내가 보고싶은 영화를 검색한다. 그리고 오른쪽 상단에 보이는 예매버튼을 누른다. 그러면 다음과 같은 창이 뜨는데, 이 때 하단에 위치한 극장별 예매버튼을 클릭한다. 이후 지역별로 나뉘어진 극장 목록 중 자신이 가고자 하는 곳을 선택한다. 예를 들어 서울지역이라면 강남구/서초구/송파구 등등.. 이렇게 해당 지역을 선택하면 된다.

 

만약 부산 해운대구의 센텀시티점을 방문하고자 한다면 위 사진처럼 '부산'을 선택 후 다시 '해운대구'를 선택하면 된다. 마지막으로 각 지점 별 이름을 누르면 아래 그림처럼 상세정보가 뜬다. 이곳에서 날짜와 시간, 인원수를 체크한 후 맨 밑에있는 좌석선택버튼을 눌러준다.

 

CGV 바로가기

 

그러면 이제 본격적으로 좌석을 선택할 수 있게 되는데, 우선 파란색 네모박스 안에 있는 부분들이 이미 예약되어있는 좌석이다. 따라서 회색 박스안에 있는 좌석만이 우리가 앉을 수 있는 좌석이니 참고하자. 하지만 모든 좌석이 다 비어있다고 해서 무조건 좋은 자리는 아니다. 왜냐하면 스크린과의 거리감이 다르기 때문이다. , 화면 크기 차이가 있다는 뜻이다. 그렇기 때문에 반드시 실제 사이즈를 비교해보고 결정해야 한다.

 

다음으로는 빨간색 박스로 표시된 부분을 살펴보자. 먼저 1번은 말 그대로 장애인석이다. 2번은 커플석이며, 3번은 스위트박스라고 불리는 특별석이다. 4번은 리클라이너석이고, 5번은 이코노미석이다. 6번은 스텐다드석으로서 두 번째로 저렴한 좌석이다. 7번은 프라임석으로써 세 번째로 저렴한 좌석이다. 8번은 발코니석이라 불리며 네 번째로 저렴한 좌석이다. 9번은 스윗박스 프리미엄석이자 다섯 번째로 저렴한 좌석이다. 10번은 컴포트시트라 불리며 여섯 번째로 저렴한 좌석이다. 11번은 스탠다드존 혹은 F열 이라고 불린다. 12번은 I열로서 일곱 번째로 저렴한 좌석이다.

 

13번은 J열로써 여덟 번째로 저렴한 좌석이다. 14번은 K열로서 아홉 번째로 저렴한 좌석이다. 15번은 L열로서 열 번째로 저렴한 좌석이다. 16번은 M열로서 열한 번째로 저렴한 좌석이다. 17번은 N열로서 열두 번째로 저렴한 좌석이다. 18번은 O열로서 열세 번째로 저렴한 좌석이다. 19번은 P열로서 열네 번째로 저렴한 좌석이다.

 

20번은 Q열로서 열다섯 번째로 저렴한 좌석이다. 21번은 R열로서 열여섯 번째로 저렴한 좌석이다. 22번은 S열로서 열일곱 번째로 저렴한 좌석이다. 23번은 T열로서 열여덟 번째로 저렴한 좌석이다. 24번은 U열로서 열아홉 번째로 저렴한 좌석이다. 25번은 V열로서 스무 번째로 저렴한 좌석이다. 26번은 W열로서 스물한 번째로 저렴한 좌석이다. 27번은 X열로서 스물두 번째로 저렴한 좌석이다. 28번은 Y열로서 스물세 번째로 저렴한 좌석이다. 29번은 Z열로서 스물네 번째로 저렴한 좌석이다.

이렇게 다양한 좌석 종류가 있으니 각자 취향에 맞게 고르면 된다. 나는 주로 중간자리를 선호하는데, 사람마다 다르니 직접 앉아보고 정하는것도 나쁘지 않다.

 

결제수단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먼저 왼쪽 상단에 있는 메뉴바를 누른 후 마이페이지 > 나의 쿠폰함 을 순서대로 터치한다. 그러면 보유쿠폰목록이 나오는데, 거기서 바꾸고 싶은 쿠폰을 선택한다. 그런 다음 우측상단에 있는 변경버튼을 누르고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끝!

 

제휴할인카드는 어떤 게 있나요?

CJ ONE 카드 / 삼성카드 / 신한카드 / BC카드 / 현대카드 / KB국민카드 / NH농협카드 / 씨티카드 / 롯데카드 / 하나카드 / 전북은행JB카드 / 광주은행KJ카드 / 카카오페이 / 페이코 / 스마일페이 / 네이버페이 / 토스 가 있다.

 

대출 을 할때 알어 두어야 하는 정보 

 

 

대출 상환방식 바로가기

 

 

대출이자계산기 바로가기

 

 

무직자 대출 바로가기

 

 

신용점수 신용등급확인방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