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애플센터 2023. 7. 25.
반응형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Copyright 2022. 생활 속 필수 꿀팁을 알려주는 남자. All rights reserved.>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롯데시네마에서는 영화관마다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영화보는걸 좋아하는 저에게 코로나19 사태는 너무나 큰 타격이었어요

 

영화관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곳 중 하나인 롯데시네마!

 

하지만 영화티켓값이 점점 오르면서 부담스러워하시는 분들이 많아졌어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지금 당장 티켓구매하러 가야될것 같은 꿀팁 알려드릴게요~

 

롯데시네마 앱에서는 왜 할인쿠폰이 안나오나요?

네 맞아요ᅲᅲ 쿠폰이 없어서 속상하셨죠? 저도 너무너무 속상해요.. 흑흑 저희도 최대한 많은 고객님들께 혜택을 드리고 싶은데 현재로서는 방법이 없어요 ᅲᅲ 대신 다른 이벤트들을 많이 진행중이니 실망하지마시고 계속 지켜봐주세요!

 

그럼 어떻게 하면 싸게 살 수 있나요?

가장 좋은 방법은 역시나 조조할인입니다! 평일 오전 10시 이전 상영작과 주말 오후 1시 이전 상영작은 6천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관람가능하세요! 또한 통신사 멤버십 카드(LG U+, KT) VIP등급이신 분들은 연 12회 무료관람이 가능하니 참고하셔서 알뜰하게 문화생활 즐기세요!

 

이렇게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많은데 아직도 비싼 돈 주고 영화보러 가시는 분 없겠죠? 우리 모두 똑똑한 소비자가 되어보아요!

KT 맴버쉽  보러가기 

 

상영관 내 취식 금지인가요?

네 맞아요. 음료 제외 모든 음식물 섭취가 불가능하답니다. 물조차도 마실 수 없어요ᅲᅲ 대신 로비층에 카페테리아가 있으니 거기서 간단한 스낵류를 구매해서 드실 수 있어요.

 

오늘은 이렇게 롯데시네마 수락산점 리뷰를 해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꾹 눌러주시고 궁금한 점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영화관 마다 다른 시간대에 예매해도 되나요?

~ 상관없습니다! 각 영화관 별로 하루에 한 번씩 선착순으로 증정하기 때문에 특정 영화관에서만 제공되는 혜택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원하는 영화관과 날짜 및 시간대만 선택하면 됩니다.

 

당일 티켓으로만 참여가능한가요?

아니요! 당일 티켓 뿐만 아니라 1년 이내에 발권한 티켓이면 모두 응모 가능합니다. , 온라인 또는 모바일 앱(APP)예매시에만 해당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