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120 초 안에 잠들 수있는 방법

애플센터 2020. 5. 6.
반응형





실제로 자지 않고 잠들려고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까?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

너무 열심히 노력하는 것만으로도 우리의 정신을 깨우는 불안하고 신경을 자극하는 에너지의 순환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의 마음이 잠을 잘 수 없다면, 당신의 몸이 따라 가기가 정말 어렵습니다. 그러나 스위치를 뒤집어 몸을 안전한 셧다운 모드로 안내하는 과학적 트릭이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더 빨리 잠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몇 가지 과학 기반 트릭을 다룹니다.

일반적으로이 명령을 빨리 잠들기 위해서는 마법 주문이 필요하지만, 주문과 마찬가지로 연습을하면 결국 10 초 지점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참고 : 아래 방법은 완료하는 데 120 초가 걸리지 만 마지막 10 초는 마지막으로 다시 알림을 보내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호흡이나 근육에 중점을 둔이 두 가지 방법은 주제에서 벗어나 다시 잠자리에 드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러한 해킹을 시도하는 초보자라면 이러한 방법이 작동하는 데 최대 2 분이 걸릴 수 있습니다.

4-7-8 호흡 방법

명상과 시각화의 힘을 혼합 한이 호흡 방법 은 연습에서 더욱 효과적입니다. 천식이나 COPD와 같은 호흡기 질환이있는 경우 증상이 악화 될 수 있으므로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상의하십시오.

준비하려면 혀 끝을 입의 지붕에 대고 두 개의 앞니 뒤에 놓으십시오. 혀를 항상 거기에두고 필요한 경우 입술을 찌릅니다.

이전 방법이 여전히 작동하지 않으면 나가야 할 근본적인 방해가있을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을 사용해보십시오!

깨어 있으라고 말해

역설적 의도라고도하며, 깨어 있으라고 말하는 것이 더 빨리 잠들 수있는 좋은 방법 일 수 있습니다.

사람들, 특히 불면증이있는 사람들의 경우 잠을 자려고하면 성능 불안이 증가 할 수 있습니다.

연구 에 따르면 역설적 의도를 가진 사람들은 그렇지 않은 사람들보다 더 빨리 잠들었습니다. 잠을 자려고 스트레스를 자주받는다면이 방법은 전통적인 의도적 호흡 방법보다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차분한 곳을 시각화

계산이 마음을 너무 많이 활성화 시키면 상상력을 자극하십시오.

어떤 사람들은 무언가를 시각화하면 현실이 될 수 있다고 말하며, 이것이 수면에서도 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A의 옥스포드 대학에서 2002 연구 , 연구자들은 "이미지의 혼란"에 종사하는 사람들이 잠이 빨리 일반적으로 산만 또는 어떤 지시를 한 사람들보다 떨어진 것으로 나타났다.


수면 지압

지압이 실제로 효과가 있는지 확신 할만한 충분한 연구가 없습니다. 그러나 가능한 연구는 유망하다.

한 가지 방법은 코 다리의 상단 부분이나 사원과 같이 특히 긴장하고있는 느낌이 드는 부위를 대상으로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불면증에 도움이되는 것으로 알려진 지압의 특정 지점 도 있습니다 앉지 않고 할 수있는 세 가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핑키 쪽 손바닥 아래의 작고 빈 공간을 느껴보십시오.
  2. 2 분에서 3 분 동안 원형 또는 위아래로 움직일 때 부드럽게 압력을가하십시오.
  3. 포인트의 왼쪽 (손바닥을 향한)을 약간의 압력으로 몇 초 동안 누른 다음 오른쪽 (손잡이)을 잡습니다.
  4. 다른 손목의 같은 부분에서 반복하십시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