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캐논 코리아 다운로드 페이지 바로가기

애플센터 2023. 8. 14.
반응형

캐논 코리아 다운로드 페이지 바로가기

캐논 코리아 바로가기 

<Copyright 2022. 생활 속 필수 꿀팁을 알려주는 남자. All rights reserved.>

캐논 코리아 다운로드 페이지 바로가기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는 사무용 복합기, 프린터 등 다양한 사무기기를 판매하는 기업입니다.

 

국내에서는 삼성과 LG 다음으로 유명한 브랜드라고 하네요. 특히나 최근에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재택근무 및 온라인 수업등이 활성화 되면서 업무 효율성을 높여주는 스마트 오피스 환경 구축 수요가 증가하면서 복사기 시장에서도 디지털 프린팅 기술 도입이 활발해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에 발맞춰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에서는 기존 흑백복사기 위주였던 제품군을 컬러복합기로 확대하며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하는데요

캐논코리아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카메라 관련 정보들을 제공하고있어요. 저같은 경우엔 DSLR과 미러리스 모두 캐논카메라를 사용중이기 때문에 자주 방문해서 새로운 소식들이 있는지 보곤 하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캐논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얻을 수 있는 꿀팁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캐논코리아 홈페이지에서는 최신 펌웨어 업데이트 파일 뿐만 아니라 유용한 소프트웨어나 팁등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어요. 특히 제가 추천드리는건 EOS 유틸리티라는 프로그램인데요, 이 프로그램 하나로 사진관리 및 편집 등 여러가지 작업을 쉽게 할 수 있답니다. 아래 링크 첨부할테니 관심있으신분들은 참고하세요!

 

캐논코리아 홈페이지에서 렌즈별 가이드북을 받아볼 수 있다고 하던데 어떻게 받나요?

캐논코리아 홈페이지 - 고객지원 - 자료실 메뉴로 들어가시면 각 렌즈별로 PDF파일 형태의 가이드북을 받으실 수 있어요. 해당되는 렌즈명을 검색하셔서 받으시면 됩니다.

 

가장 큰 변화는 역시 4가지 색상 모두 염료잉크를 사용한다는 점이에요. 이전까지는 일부 모델에만 안료잉크를 사용해서 내구성 문제가 발생하기도 했는데요. 이제는 모든 기종이 염료잉크를 사용하기 때문에 품질 걱정없이 마음껏 쓸 수 있게 되었답니다. 그리고 위에서 언급했듯이 대용량 용지함을 장착했기 때문에 A4용지 기준 1,200매 까지 보관이 가능하답니다. 장당 출력비용도 저렴해져서 경제적 부담도 덜어줄 수 있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