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로지텍 G304 드라이버 | 다운로드 | 설정 등을 알려드립니다

애플센터 2023. 8. 22.
반응형

로지텍 G304 드라이버 | 다운로드 | 설정 등을 알려드립니다

로지텍 G304 드라이버

<Copyright 2022. 생활 속 필수 꿀팁을 알려주는 남자. All rights reserved.>

 

3

로지텍 G304 드라이버 &#124; 다운로드 &#124; 설정 등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로지텍하면 마우스나 키보드 등 컴퓨터 주변기기 회사로 유명한데요, 최근엔 게이밍 기어 라인업인 G시리즈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있어요. 특히 가성비 좋은 유무선 마우스들이 많이 출시되어 게이머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있는데요,

 

저 또한 이번에 새로나온 G304 LIGHTSPEED WIRELESS 모델을 직접 구매해서 사용중이랍니다. 제가 쓰는건 블랙 색상이지만 화이트색상도 너무 예뻐서 두개 다 사고싶은 마음이에요..ᅲᅲ

 

아무튼 이렇게 매력적인 디자인과 성능을 가진 이 친구에게도 단점이 있었으니...바로 유선이라는 점입니다.

 

물론 선이 길긴 하지만 매번 충전해야되는 번거로움이 있죠. 그래서 나온것이 바로 블루투스 동글이입니다.

 

그중에서 로지텍 G304 마우스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로지텍 G304의 드라이버 다운로드

로지텍 G304의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먼저 로지텍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원하는 모델명을 입력하거나,

다음 링크를 클릭하여 해당 모델의 최신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로지텍 G304 드라이버 다운로드 바로가기

 

 

동글이란 USB 형태의 작은 PC주변기기라고 보시면 됩니다. 주로 노트북같은 경우 와이파이 신호가 약하거나 끊길때 블루투스로 연결하기 위해 장착하는데요, 데스크탑에서도 마찬가지로 블루투스 장치를 이용하려면 동글이를 설치해야합니다. 대표적인 예로는 에어팟 같은 이어폰들을 꼽을 수 있겠네요.

 

 

보통 무선마우스는 건전지를 넣어서 사용하지만 블루투스 동글이는 전원공급이 필요없는 대신 별도의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합니다. , 소프트웨어(드라이버)를 설치해야만 정상적으로 인식된다는 뜻이죠. 따라서 처음 구입시 동봉된 CD 또는 홈페이지에서 해당 파일을 다운받아 설치 후 사용가능합니다.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리얼텍, 인텔, 퀄컴등이 있으며 대부분 비슷한 방식으로 동작하므로 아무거나 사도 상관없습니다. 다만 일부 저가형 칩셋에서는 호환성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