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스트릿 우먼 파이터 2 투표 방법 | 모바일 투표 | TV 투표

애플센터 2023. 9. 11.
반응형

스트릿 우먼 파이터 2 투표 방법 | 모바일 투표 | TV 투표

스트릿 우먼 파이터 2 투표 하기

<Copyright 2022. 생활 속 필수 꿀팁을 알려주는 남자. All rights reserved.>

스트릿 우먼 파이터 2 투표 방법 &#124; 모바일 투표 &#124; TV 투표

안녕하세요 스트릿 우먼 파이터 2 투표 방법에 대해서 많이들 궁금해 하시는 것 같은데요

 

오늘은 스트릿 우먼 파이터 2 투표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스트릿 우먼 파이터 2 투표 방법

스트릿 우먼 파이터 2 투표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 **Mnet 홈페이지**

 

Mnet 홈페이지에서 스트릿 우먼 파이터 2 페이지에 접속하면 투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투표 페이지에서 투표하고 싶은 크루를 선택하고, 투표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한 번의 투표로 한 크루에 1표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 **Mnet 모바일 앱**

 

Mnet 모바일 앱에서 스트릿 우먼 파이터 2 페이지에 접속하면 투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투표 페이지에서 투표하고 싶은 크루를 선택하고, 투표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한 번의 투표로 한 크루에 1표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 **Mnet 유튜브**

 

Mnet 유튜브 채널에서 스트릿 우먼 파이터 2 영상을 시청하면 투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투표 페이지에서 투표하고 싶은 크루를 선택하고, 투표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한 번의 투표로 한 크루에 1표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 **틴더**

 

틴더 앱에서 스트릿 우먼 파이터 2 게시물을 클릭하면 연결되는 틴더 채팅에서 투표 방법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확인하고 원하는 팀에 투표를 할 수 있습니다. 틴더는 투표자 중 파이널 진출 팀 예측에 성공한 30명을 선정, 스트릿 우먼 파이터 2 결승 생방송 방청권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 **문자 투표**

 

스트릿 우먼 파이터 2 파이널 생방송에서 문자 투표를 할 수 있습니다. 문자 투표는 #0011 번으로 우승 후보의 번호/이름을 보내면 됩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 2 투표는 매주 화요일 방송 직후부터 다음 화요일 오전 9시까지 진행됩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 2  보러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