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하늘의 인연 117회 118회 119회 120회 재방송 | 다시보기 | 회차정보| 편성정보 | 보러가기

애플센터 2023. 10. 18.
반응형

하늘의 인연 117118119120회 재방송 | 다시보기 | 회차정보| 편성정보 | 보러가기

하늘의 인연 117118119120회 재방송 다시보기 회차정보 보러가기 편성정보

<Copyright 2022. 생활 속 필수 꿀팁을 알려주는 남자. All rights reserved.>

하늘의 인연 117회 118회 119회 120회 재방송 &#124; 다시보기 &#124; 회차정보&#124; 편성정보 &#124; 보러가기

 

안녕하세요 곧 마지막이 다가오는 mbc 일일드라마 하늘의 인연 117118119120회 재방송 다시보기 회차정보 보러가기 편성정보에 이야기 해봅시다

 

하늘의 인연 117118119120회 재방송 다시보기 회차정보

 

김유석은 섬마을 사람들의 도움으로 살아남고, 진주형은 그를 찾아 나선다.

 

박동빈은 고은미에게 자신의 진심을 고백하고,

안동엽은 진주형에게 자신이 박동빈의 딸임을 밝힌다.

 

하늘의 인연 117118119120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는방법

MBC 드라마 하늘의 인연은 매주 평일 저녁 705분부터 740분까지 MBC 본방송이 되며.

MBC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다시보기를 시청가능합니다. 

 

MBC 홈페이지의 다시보기 페이지에서 "하늘의 인연"을 검색하면, 해당 드라마의 모든 회차를 다시 볼 수 있습니다.

 

IPTV나 케이블TVVOD 서비스를 통해서도 하늘의 인연을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다시보기는 웨이브를 통해서 시청가능합니다.

 

 

▶TV드라마예능 다시보기 바로가기

 

 

▶TV드라마예능 재방송 바로가기

 

 

 

 

넷플릭스바로가기

 

 

 

 

 

하늘의 인연 116117118119120회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정보

하늘의 인연 은 mbc와 네이버에서 편성정보를 확인 가능합니다.

채널: MBC

재방송 시간:

월요일~금요일: 오전 7, 오후 1, 오후 730

토요일: 오전 7, 오후 1

일요일: 오전 7

다시보기 플랫폼: MBC 홈페이지, MBC , 웨이브, 티빙, U+모바일tv, KT Seezn, LG U+tv, 카카오TV

MBC 홈페이지

 

MBC 홈페이지에서 하늘의 인연의 재방송을 다시 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하늘의 인연의 메인 페이지로 이동한 후, 재방송을 클릭하면 됩니다. 재방송은 회차별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하늘의 인연 116117118119120회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률

하늘의 인연은 2023627일부터 MBC에서 방영되고 있는 일일 드라마입니다. 두 아이를 키우는 싱글맘 강세나와 그녀의 의붓딸 윤소이, 그리고 세나를 사랑하는 이진우와 도영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하늘의 인연의 시청률은 첫 방송인 62710.8%로 출발하여, 이후 꾸준히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1013일 기준으로 최고 시청률은 12.3%, 최저 시청률은 8.9%입니다.

 

하늘의 인연 기획의도

아버지의 그릇된 욕망이 만들어낸 비극으로 원수가 되어버린 부녀가 마침내 천륜의 사랑을 깨닫는 이야기

 

그리스 신화에 '에리시크톤' 이라는 탐욕적인 인물이 있다. 그의 탐욕과 오만에 대한 신의 징벌은 바로 '허기' 였다.

 

만족하지 못하는 욕망. 선을 넘는 욕심. 탐욕은 더 큰 허기를 일으키고 그 허기는 끊임없이 더 강한 탐욕을 부르지만 채우려 해도 채워지지 않는 허기는 결국 광적인 탐욕의 지옥으로 빠지게 만드는 악순환을 만들고 만다.

 

비극적이게도 하나 뿐인 딸을 먹어치우면서까지 광적인 탐욕의 허기를 멈추지 못하고, 끝내는 자신의 몸까지 갉아 먹어 결국 파멸로 마감한 에리시크톤.

 

여기 에리시크톤처럼 천륜을 배반하며 스스로 탐욕의 지옥에 걸어들어간 무정한 아버지가 있다. 그리고 아버지의 그릇된 욕망으로 무참하게 내쳐진 딸.

 

엄마와 자신의 삶을 부숴버린 아버지의 악행에 복수하려 아버지를 파멸로 끌고 들어가는 딸의 한과 자신의 야망을 채우기 위해 또다시 딸을 처단하려는 아버지.

 

천륜지정이 아닌 천륜지옥을 살아가는 부녀의 이야기를 통해 천륜의 사랑과 인지상정, 사랑에 대한 예의는 곳 '인간다움' 임을 말하고자 한다.

 

본 드라마는 언 땅을 뚫고 피어로는 꽃처럼,

 

동토마냥 차갑게 굳은 부녀 사이에 파멸이 아닌 해방을 이끌어내는 한 송이 꽃의 개화를 그려내는 이야기이다.

 

하늘의 인연 등장인물

강치환 김유석

하늘의 인연강치환은 해인(전혜인)의 생부이자, 세나(정우연)의 양부입니다. 가난과 나약함에 악이 받쳐 부와 권력에 대한 탐욕이 솟구쳐 과거 많은 악행을 저질렀습니다. 그 중 가장 큰 악행은 자신의 친딸에 관한 것입니다.

 

아주 오래전 이순영(심이영)과 연인 사이었는데, 재벌 딸과 결혼하기 위해 임신한 순영을 버리고 심지어 처리하려 했습니다. 그런 치환은 전미강(고은미)과 바라던 결혼을 하게 되었지만, 수십 년이 지난 지금 자신의 친딸이 겨누는 칼끝에 서게 됩니다.

 

해인 전혜연

해인은 순영(심이영)의 희생으로 목숨을 건진 이순영과 강치환의 친딸입니다. 생후 며칠 만에 엄마를 잃고 보육원에 맡겨져 입양됩니다. 그러나 입양된 집에서 행복할 수 없었던 해인을 구해준 이가 나정임(조은숙)입니다. 정임은 치환이 생부이기에 해인을 그에게 데려가지만, 치환은 자신의 과거를 숨기기 위해 딸을 처리하려 합니다. 그 과정에서 윤이창(이훈)의 도움을 받아 극적으로 살아납니다. 이후 정임과 이창이 결혼하며 해인은 그들의 양녀가 됩니다.

 

강세나 정우연

과거 윤이창(이훈)과 전미강(고은미)이 연인이었을 때 가진 친딸입니다. 그러나 두 사람이 헤어진 후 전미강이 강치환과 결혼하며 그들의 딸로 성장합니다. 샤인 코스메틱 전속 모델로 상류층 집안배경과 빼어난 외모로 어딜 가나 눈에 띄고 화제의 중심이 되는 인물입니다. 집안 끼리 오래 알고 지낸 하진우(서한결)를 좋아하지만, 그에게 세나는 그냥 동생일 뿐입니다. 진우의 맘에 해인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그녀의 삶도 변화게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