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나는 솔로 SOLO 119회 다시보기 | 재방송 | 회차정보 | 보러가기 | 시청률

애플센터 2023. 10. 18.
반응형

나는 솔로 SOLO 119회 다시보기 | 재방송 | 회차정보 | 보러가기 | 시청률

나는 솔로 SOLO 119회 다시보기 재방송 회차정보 보러가기

<Copyright 2022. 생활 속 필수 꿀팁을 알려주는 남자. All rights reserved.>

나는 솔로 SOLO 119회 다시보기 &#124; 재방송 &#124; 회차정보 &#124; 보러가기 &#124; 시청률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는 솔로 SOLO 119회 재방송 다시보기를 알려드릴게요

나는 솔로는 매주 수요일 후 1030분에 sbs플러스에서 시청 할수있는데요.

 

나는 솔로 SOLO 119회 재방송 다시보기 회차 정보

17기의 첫 만남은 화끈하게 시작되었습니다. 솔로남들은 17기 솔로녀들의 등장에 깜짝 놀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솔로녀들 역시 솔로남들의 외모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자기소개 타임에서 솔로남들은 자신만의 매력을 어필하며 솔로녀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솔로녀들 역시 자신의 매력을 어필하며 솔로남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데이트 선택에서 솔로남들은 솔로녀들을 선택했습니다. 솔로남들의 선택에 따라 솔로녀들은 데이트 상대를 만나러 갔습니다.

 

데이트에서 솔로남녀들은 서로에 대해 알아가며 데이트를 즐겼습니다. 솔로남녀들은 데이트에서 서로에게 호감을 표현하며 핑크빛 기류가 형성되었습니다.

 

나는 솔로 SOLO 119회 다시보기 재방송 보는 방법

나는 SOLONQQ, SBS Plus에서 편성 되어 있으며

재방송은 DRAMAcube FashionN SBS funE SBS플러스

SKY NQQ skyUHD를 통해 시청 가능합니다

 

ott는 네이버시리즈 on과 웨이브를 통해 시청가능합니다

 

▶TV드라마예능 다시보기 바로가기

 

 

▶TV드라마예능 재방송 바로가기

 

 

 

 

나는 솔로 SOLO 119회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 정보

나는 솔로 방송은 굉장히 많은 채널에서 재방송을 해주는데요

실시간 본방송은 ENA PLAY 채널과

SBS Plus 채널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재방송은 SBS funE, ENA, STATV 채널에서도

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고요.

 

편성표는 네이버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나는 SOLO 방송 시간을 검색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나는 솔로 SOLO 119회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률 정보

나는 솔로 119회의 시청률은 닐슨코리아 기준으로 4.1%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전 회차인 118회의 시청률 3.8%보다 0.3%p 상승한 수치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