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그것이 알고 싶다 1372회 다시보기 | 재방송 | 보러가기 | 회차정보

애플센터 2023. 10. 20.
반응형

그것이 알고 싶다 1372회 다시보기 | 재방송 | 보러가기 | 회차정보

그것이 알고 싶다 1372회 다시보기 재방송 회차정보 보러가기

<Copyright 2022. 생활 속 필수 꿀팁을 알려주는 남자. All rights reserved.>

그것이 알고 싶다 1372회 다시보기 &#124; 재방송 &#124; 보러가기 &#124; 회차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그것이 알고 싶다 1372회 재방송 다시보기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그것이 알고 싶다 1372회 재방송 다시보기 회차정보

 

2023720, 미국 로렌스빌의 한 공원에서 한국계 여성 조 씨가 숨진 채 발견되었습니다. 경찰은 조 씨의 남편 케빈 현 씨를 용의자로 체포했으며, 함께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보이는 5명의 용의자를 추가로 검거했습니다.

 

사건의 전말

 

조 씨와 케빈 현 씨는 미국에서 만나 결혼한 사이로, 결혼 후 조 씨는 케빈 현 씨의 종교인 "그리스도의 군사들"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그리스도의 군사들은 극단적인 종교 집단으로, 신도들에게 엄격한 규율을 강요하고, 심지어 신도들을 학대하기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조 씨는 그리스도의 군사들에 합류한 후, 케빈 현 씨와 함께 집단 생활을 하게 되었습니다. 집단 생활에서 조 씨는 케빈 현 씨와 다른 신도들에게 지속적으로 학대와 폭행을 당했다고 합니다.

 

사건 당일, 조 씨는 케빈 현 씨와 함께 공원에 나갔다가, 케빈 현 씨와 다른 신도들에 의해 살해당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경찰은 케빈 현 씨가 조 씨를 채찍으로 때리고, 둔기로 머리를 내리쳐 살해했다고 밝혔습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1372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는 방법

그것이 알고 싶다 매주 토요일 오후 11:10sbs에서 방송되며

웨이브를 통해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TV드라마예능 다시보기 바로가기

 

 

▶TV드라마예능 재방송 바로가기

 

 

 

 

 

 

그것이 알고 싶다 1372회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률

**20231021일 방송된 그것이 알고 싶다 1372회의 시청률은 10.3%(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방송 기준)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전회 대비 1.1%P 상승한 수치입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는 매회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대한민국 대표 탐사보도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특히 이번 회차는 극단적인 종교 집단의 실체를 조명한 내용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앞으로도 그것이 알고 싶다가 다양한 사회 문제를 다루며, 시청자들의 시각을 넓히는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기를 기대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