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반짝이는 워터멜론 9회 10회 재방송 | 다시보기 | 회차정보 | 보러가기

애플센터 2023. 10. 23.
반응형

반짝이는 워터멜론 910회 재방송 | 다시보기 | 회차정보 | 보러가기

반짝이는 워터멜론 910회 재방송 다시보기 회차정보 보러가기

<Copyright 2022. 생활 속 필수 꿀팁을 알려주는 남자. All rights reserved.>

 

반짝이는 워터멜론 9회 10회 재방송 &#124; 다시보기 &#124; 회차정보 &#124; 보러가기

안녕하세요 반짝이는 워터멜론 910회 재방송 다시보기를 알려드릴게요

 

반짝이는 워터멜론 910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는방법

 

 

tvN: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910분에 방송됩니다

tvN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는 회차별로 다시보기가 제공됩니다. 티빙, 웨이브, 시즌에서는 VOD를 통해 다시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tvN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다시보기

tvN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서 회차별로 다시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TVN 티빙에서 반짝이는 워터멜론의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TVN 티빙에 가입하여 로그인하면 반짝이는 워터멜론의 모든 회차를 다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TVN 티빙에서는 회차별 다시보기뿐만 아니라, 하이라이트 영상, 메이킹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웨이브, 티빙, 쿠팡플레이 등 OTT 서비스에서도 반짝이는 워터멜론의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OTT 서비스에 가입하여 로그인하면 반짝이는 워터멜론의 모든 회차를 다시 시청할 수 있습니다.

 

▶TV드라마예능 다시보기 바로가기

 

 

▶TV드라마예능 재방송 바로가기

 

 

 

 

 

반짝이는 워터멜론 910회 재방송 다시보기 회차정보

은결은 1995년으로 돌아가 청아의 집에서 깨어난다. 그녀는 자신이 1995년으로 돌아온 이유를 알 수 없지만, 이찬을 도와주기 위해 노력하기로 결심한다.

 

이찬은 은유가 자신을 구해줬다고 생각하고, 은결은 쓸쓸히 떠난다. 은결은 청아의 아버지가 감전 사고를 낸 악기회사의 회장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그를 만나러 간다.

 

은결은 은유와 이찬을 이어주기 위해 노력한다. 그녀는 은유에게 이찬을 좋아한다고 고백하라고 조언하고, 이찬에게 은유와의 관계를 다시 생각해 보라고 말한다.

 

반짝이는 워터멜론 910회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정보

채널: tvN

재방송 시간:

월요일~금요일: 오전 1240, 오후 630

토요일: 오전 1240

일요일: 오전 1240

다시보기 플랫폼: tvN 홈페이지, tvN , 웨이브, 티빙, U+모바일tv, KT Seezn, LG U+tv,

 

반짝이는 워터멜론 910회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률

**반짝이는 워터멜론 9회 시청률**

 

20231023일 월요일 밤 930분에 방송된 tvN 월화 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9회 시청률은 전국 가구 기준 평균 3.6%, 최고 4.3%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전 회 대비 0.1% 상승한 수치입니다.

 

**반짝이는 워터멜론**2023925일부터 방영 중인 tvN 월화 드라마입니다. 음악에 천부적인 재능을 타고난 코다(CODA) 소년이 수상한 악기점을 통해 낯선 공간에 불시착하게 되고, 그곳에서 만난 수상쩍은 청춘들과 함께 밴드 '워터멜론 슈가'를 결성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판타지 청춘물입니다.

 

**반짝이는 워터멜론**의 시청률은 첫 방송 이후 꾸준히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는 탄탄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열연이 호평을 받고 있기 때문으로 분석됩니다.

 

**반짝이는 워터멜론**이 시청률 상승세를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