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회장님네사람들 55회 재방송 | 다시보기 | 회차정보 | 편성정보 | 보러가기

애플센터 2023. 10. 29.
반응형

회장님네사람들 55회 재방송 | 다시보기 | 회차정보 | 편성정보 | 보러가기 

회장님네사람들 55회 재방송 다시보기 회차정보 편성정보

<Copyright 2022. 생활 속 필수 꿀팁을 알려주는 남자. All rights reserved.>

 

회장님네사람들 55회 재방송 &#124; 다시보기 &#124; 회차정보 &#124; 편성정보 &#124; 보러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회장님네사람들 55회 재방송 다시보기 회차정보 편성정보 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회장님네사람들 55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는방법

tvN Story 회장님네사람들은 매주 월요일 저녁 820분에 tvN Story에서 방송됩니다.

 

tvN Story는 케이블 채널이기 때문에, 케이블 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tvN Story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온라인으로 시청할 수도 있습니다.

 

tvN Story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시청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tvN Story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 접속합니다.

"방송보기" 메뉴를 클릭합니다.

"회장님네사람들"을 검색합니다.

시청하고 싶은 회차를 선택하여 시청합니다.

tvN Story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시청하는 경우, 실시간 방송뿐만 아니라 다시보기도 가능합니다.

 

또한, tvN Story는 티빙(Tving), 네이버 시리즈온(Naver Series On) OTT 서비스에서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TV드라마예능 다시보기 바로가기

 

 

▶TV드라마예능 재방송 바로가기

 

 

 

 

회장님네사람들 55회 재방송 다시보기 회차정보

양촌리 남자들이 여자들 없이 손님을 맞이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양촌리 남자들은 여자들이 모두 떠나자, 사장님(김용건)의 지시에 따라 손님들을 맞이하기 위해 분주하게 움직였습니다. 주방은 하나로 통합되었고, 남자들은 각자의 역할을 분담하여 음식을 준비했습니다.

 

손님들은 양촌리 남자들의 손맛에 감탄하며, 맛있게 식사를 즐겼습니다.

남자들도 여자들 없이도 잘 해낼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었습니다.

 

한편, 수미는 여자들과 함께 밖으로 나갔습니다. 여자들은 양촌리 남자들을 위해 노래를 부르며, 그들의 노고를 격려했습니다.

 

55회 방송은 양촌리 남자들의 의지와 여자들의 응원이 어우러져,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회장님네사람들 55회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정보

2023104일 기준, tvN Story 예능 프로그램 '회장님네사람들'의 편성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방송 시간: 매주 월요일 저녁 820

방송 채널: tvN Story

방송 기간: 202373~ 현재

회장님네사람들은 매주 월요일 저녁 820분에 tvN Story에서 방송됩니다. tvN Story는 케이블 채널이기 때문에, 케이블 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tvN Story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온라인으로 시청할 수도 있습니다.

 

회장님네사람들 55회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률

023109일 방송된 회장님네 사람들 52회의 시청률은 20.5%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지난 회차 시청률인 18.2%보다 2.3% 상승한 수치입니다.

 

회장님네 사람들 55회는 김회장네 사람들과 박근형의 만남을 중심으로 전개되었는데요. 김회장네 사람들과 박근형의 돈독한 우정과 김회장네 사람들의 긍정적인 마인드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회장님네 사람들 52회는 박근형의 특별출연으로 화제를 모았는데요. 박근형은 김회장네 사람들과 함께한 추억을 회상하며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박근형의 특별출연이 회장님네 사람들의 시청률 상승에 기여한 것으로 분석됩니다.

 

회장님네 사람들 52회는 김회장네 사람들의 활약으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앞으로도 김회장네 사람들이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