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TRON, DApp 개발자를위한 가속 프로그램 시작

애플센터 2018. 11. 17.
반응형





분산 형 인터넷 프로젝트 TRON (TRX)은 Cointelegraph 11 월 16 일 보도 자료에 따르면, TRON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DApps 와 제품을 개발하는 개발자를 지원하기 위해 1 백만 달러의 가속기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

이 사업은 피어 투 피어 파일 공유 서비스 인 BitTorrent, Project Atlas 및 지불 서비스 인 Poppy 앱을 최근 인수 한 후 TRON의 생태계를 통해 블록 체인 기술을 소비자가 쉽게 채택 할 수 있도록 지원 합니다. TRON의 프로토콜은 현재 1 백만 건 이상의 거래와 60 만 건의 지갑을 처리합니다.

이 신생 업체는 12 월까지 가속기에 대한 제출을 승인 할 예정이며, 수상자는 1 월 TRON 최초의 국제 정상 회의에서 발표 될 예정이다.

10 월 TRON과 중국 최대 인터넷 검색 제공 업체 인 Baidu  클라우드 컴퓨팅 리소스에 대한 협력을 발표했다 . 두 회사 간의 파트너십은 "블록 체인 비즈니스 수준에서의 연결"이 아니라 Baidu의 기본 클라우드 컴퓨팅 리소스 구매 및 사용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또한 10 월 TRON의 저스틴 선 (Justin Sun)  Odyssey 3.1이 Ethereum보다 속도와 EOS 비용 면에서 우위  차지할 것이라고 언급 한 바있다 . TRON Virtual Machine의 출시로 인해 개발자는 TRON mainnet으로 전환하기 전에 현명한 계약을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언론의 시각에서 볼 때, TRX는 11 위의 크립토 커 런시 ( cryptocurrency)이며, CoinMarketCap 에 따르면, 하루에 0.27 % 증가한 약 0.018 달러로 거래되고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