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우당탕탕 패밀리 38회 39회 40회 41회 42회 재방송 | 다시보기 | 회차정보 | 보러가기

디기딕디기릭 2023. 11. 10.
반응형

우당탕탕 패밀리 3839404142회 재방송 | 다시보기 | 회차정보 | 보러가기

우당탕탕 패밀리 3839404142회 재방송 다시보기 회차정보 보러가기

 

<Copyright 2022. 생활 속 필수 꿀팁을 알려주는 남자. All rights reserved.>

우당탕탕 패밀리 38회 39회 40회 41회 42회 재방송 다시보기 회차정보 보러가기

안녕하세요. 우당탕탕 패밀리 3839404142회 재방송 다시보기

회차정보 보러가기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우당탕탕 패밀리 3839404142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는 방법

우당탕탕 패밀리 KBS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으로 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방송이 끝난 후에도 다시보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웨이브, 티빙, 쿠팡플레이 등 OTT 서비스에서도 우당탕탕 패밀리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OTT 서비스는 회원 가입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웨이브, 티빙, 쿠팡플레이 모두 KBS 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OTT 서비스마다 제공하는 콘텐츠는 다를 수 있으므로, 이용하기 전에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시보기는 웨이브를 통해 서 시청가능합니다.

 

▶TV드라마예능 다시보기 바로가기

 

 

▶TV드라마예능 재방송 바로가기

 

 

 

 

우당탕탕 패밀리 3839404142회 재방송 다시보기 회차정보

시헌(김응수 분)이 선우(이도겸 분)에게 깜짝 선물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선우는 최근 학교에서 친구들과의 관계가 소원해지고, 부모님과도 갈등을 빚고 있습니다. 선우는 자신을 이해해주는 사람이 아무도 없다고 느끼며,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시헌은 선우에게 깜짝 선물을 준비합니다. 시헌은 선우가 좋아하는 자동차 게임을 선물하고, 함께 게임을 하며 시간을 보냅니다.

 

선우는 시헌과 함께 시간을 보내며, 마음의 위안을 얻습니다. 선우는 시헌에게 "아빠, 고마워요"라고 말하며, 시헌의 사랑을 느낍니다.

 

한편, 시헌은 선우의 친구인 지호(이서준 분)의 부모님을 만나러 갑니다. 시헌은 지호의 부모님에게 선우와 지호의 사이를 잘 봐달라고 부탁합니다.

 

우당탕탕 패밀리 3839404142회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정보

방송 시간: 월요일~금요일 오후 755

재방송 시간:

다음 날 오전 1020

다음 날 오후 240

다음 날 오후 1010

그 다음 날 오전 240

그 다음 날 오후 1010

재방송 채널: KBS1 TV, KBS ON

 

우당탕탕 패밀리 3839404142회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률

 

20231110일 방송된 우당탕탕 패밀리 37회 시청률은 전국 가구 기준 6.7%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전 회차가 기록한 6.5%에 비해 0.2%P 상승한 수치입니다.

 

우당탕탕 패밀리는 2023918일부터 방송중인 KBS 1TV 일일 드라마입니다. 은성네, 선우네, 하영이네 세 가족의 좌충우돌 일상을 그린 작품입니다.

 

우당탕탕 패밀리는 첫 방송부터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KBS 1TV 일일 드라마의 부활을 알렸습니다. 특히, 김응수, 이일화, 김미숙, 김영철, 김지호, 김성령 등 연기파 배우들의 열연이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습니다.

 

우당탕탕 패밀리는 매주 월요일~금요일 밤 830KBS 1TV에서 방송됩니다.

 

 

우당탕탕 패밀리 재방송 다시보기 기획의도

가족의 의미와 사랑을 되새기다

우당탕탕 패밀리는 30년 전 원수로 헤어진 부부가 자식들 사랑으로 인해 사돈 관계로 다시 만나면서 오래된 갈등과 반목을 씻고 진정한 가족으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립니다. 이 드라마는 가족의 의미와 사랑을 되새기며,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감동을 선사하고자 합니다.

 

원작 영화의 코믹함과 감동을 극대화하다

우당탕탕 패밀리는 영화 우당탕탕 패밀리를 원작으로 합니다. 영화 우당탕탕 패밀리는 2023923일에 개봉하여 흥행에 성공한 작품입니다. 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는 원작 영화의 코믹함과 감동을 극대화하여, 시청자들에게 더욱 재미있고 감동적인 작품을 선보이고자 합니다.

 

배우들의 열연으로 완성될 따뜻한 가족 이야기

우당탕탕 패밀리에는 이종원, 김선경, 강다빈, 임나영 등 연기력과 스타성을 겸비한 배우들이 출연합니다. 배우들의 열연으로 완성될 따뜻한 가족 이야기에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혜원 경찰서 형사인 은혁은 팀장인 박 형사와 함께 강도 사건 현장에 출동한다. 범인과 추격전을 벌인 끝에 은혁은 범인을 체포하고, 박 형사에게 칭찬을 받는다.

 

은혁은 집으로 돌아와 엄마 춘영, 누나 은아, 여동생 은성과 함께 저녁 식사를 한다. 은혁은 춘영에게 결혼을 하고 싶다고 말하고, 춘영은 은혁의 결혼을 허락한다.

 

은혁은 다음 날, 극단 블루문의 단원인 은성과 소개팅을 한다. 은성과 은혁은 첫 만남부터 서로에게 호감을 느낀다.

 

은혁은 은성과의 소개팅을 계기로 은성과 더 가까워진다. 은혁은 은성과 함께 극단 블루문의 공연을 보러 가고, 은혁은 은성과 함께 데이트를 즐긴다.

 

은혁과 은성은 서로에게 빠져들고, 은혁은 은성과 결혼을 결심한다. 은혁은 은성과 함께 춘영과 은아에게 결혼을 발표한다.

 

춘영과 은아는 은혁과 은성의 결혼을 반대한다. 춘영은 은성이 가난한 집안 출신이라는 이유로 은혁과 은성의 결혼을 반대한다. 은아는 은성이 자신과 경쟁자가 될까 봐 은혁과 은성의 결혼을 반대한다.

 

은혁은 춘영과 은아를 설득하기 위해 노력한다. 은혁은 은성과 함께 춘영과 은아를 만나서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춘영과 은아는 은혁의 진심을 알고, 은혁과 은성의 결혼을 받아들인다. 춘영과 은아는 은혁과 은성의 결혼을 축복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