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요즘남자라이프신랑수업 92회 다시보기 | 재방송 | 회차정보 | 보러가기 | 시청률

비상금대출 2023. 11. 29.
반응형

요즘남자라이프신랑수업 92다시보기 | 재방송 | 회차정보 | 보러가기 | 시청률

요즘남자라이프신랑수업 92다시보기 재방송 회차정보 보러가기

<Copyright 2022. 생활 속 필수 꿀팁을 알려주는 남자. All rights reserved.>

요즘남자라이프신랑수업 92회 다시보기 &#124; 재방송 &#124; 회차정보 &#124; 보러가기 &#124; 시청률

 

안녕하세요 채널A 예능 요즘남자라이프신랑수업 재방송 다시보기 회차정보 편성정보 보러가기 에 대해서 알어볼게요.

 

요즘남자라이프신랑수업 92재방송 다시보기 보는 방법

요즘남자라이프 신랑수업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 **TV로 시청**

 

요즘남자라이프 신랑수업은 매주 월요일 밤 950분에 SBS에서 방송됩니다. TV를 통해 시청하려면 해당 시간에 SBS 채널을 시청하면 됩니다.

 

* **온라인으로 시청**

 

요즘남자라이프 신랑수업은 SBSOTT 서비스인 '웨이브(wavve)'를 통해 온라인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웨이브에 가입하면 최신 회차를 바로 시청할 수 있으며, 이전 회차도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요즘남자라이프 신랑수업의 VOD를 제공하는 OTT 서비스가 있으니, OTT 서비스의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 시청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TV드라마예능 다시보기 바로가기

 

 

▶TV드라마예능 재방송 바로가기

 

 

 

 

 

 

요즘남자라이프신랑수업 92재방송 다시보기 회차정보

 

 

꽁냥 꽁냥 신성 X 소영 커플

 

신성과 소영은 가을 여행을 떠났습니다. 두 사람은 숙소에 도착하자마자 서로를 꼭 껴안으며 달달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런데 숙소에 누군가 있다는 소리가 들려왔습니다. 두 사람은 깜짝 놀라 문을 열어보니, 거기에는 신성의 친구가 서 있었습니다.

 

신성의 친구는 신성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몰래 여행을 따라왔다고 말했습니다. 신성과 소영은 친구의 등장에 크게 기뻐하며,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심 씨가 사야를 위해 준비한 여행

 

심 씨는 사야를 위해 즉흥 여행을 준비했습니다. 두 사람은 케이블카를 타고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사야는 케이블카를 타는 것이 처음이었다며, 매우 신기해했습니다. 심 씨는 사야의 행복한 모습을 보며, 흐뭇한 미소를 지었습니다.

 

형탁 X 사야 이 둘의 운명은?!

 

형탁과 사야는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며, 데이트도 자주 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형탁은 사야에게 자신의 과거를 털어놓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형탁은 과거에 큰 실수를 했고, 그 때문에 상처를 받은 사람들이 많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습니다. 사야에게 자신의 과거를 밝히면, 그녀가 상처받을까 봐 걱정스러웠습니다.

 

형탁은 사야와의 관계를 진지하게 생각하며, 고민에 빠졌습니다. 과연 형탁은 사야에게 자신의 과거를 밝힐 수 있을까요?

 

요즘남자라이프신랑수업 92재방송 다시보기 편성정보

방송 채널: 채널A

방송 시간: 매주 수요일 밤 930

방송 기간: 2022119~ 현재

 

요즘남자라이프신랑수업 92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률

20231215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92회 시청률은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6.1%, 수도권 6.5%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지난 방송분 시청률인 6.0%와 비슷한 수준입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신성과 소영, 심 씨, 형탁과 사야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신성과 소영의 달달한 모습, 심 씨의 사야를 위한 배려, 형탁의 고민 등이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으며, 시청률을 견인한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92회 연속으로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예능 프로그램 중 최강자 자리를 지켰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