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오은영 리포트 알콜 지옥 4회 재방송 | 다시보기 | 회차정보 | 보러가기 | 편성정보

비상금대출 2023. 12. 18.
반응형

오은영 리포트 알콜 지옥 4회 재방송 | 다시보기 | 회차정보 | 보러가기 | 편성정보

오은영 리포트 알콜 지옥 4회 재방송 다시보기 회차정보 보러가기 편성정보

<Copyright 2022. 생활 속 필수 꿀팁을 알려주는 남자. All rights reserved.>

 

오은영 리포트 알콜 지옥 4회 재방송 &#124; 다시보기 &#124; 회차정보 &#124; 보러가기 &#124; 편성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은영 리포트 알콜 지옥 4회 재방송 다시보기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오은영 리포트 알콜 지옥 4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는방법

MBC 오은영 리포트 알콜 지옥 재방송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MBC 공식 홈페이지의 VOD 페이지에서 재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상단의 "메뉴"를 클릭하고, "VOD"를 선택하면 됩니다. "오은영 리포트 알콜 지옥"을 검색하면 1회 재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MBC 온에어 앱을 통해서도 재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앱을 실행한 후, 상단의 "방송"을 클릭하고, "오은영 리포트 알콜 지옥"을 선택하면 됩니다.

 

웨이브, 네이버 시리즈ON OTT 서비스에서도 1회 재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면, 검색창에 "오은영 리포트 알콜 지옥"을 입력하면 1회 재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밑에 재방송 다시보기  클릭 가능한 링크를 남겨드립니다.

 

▶TV드라마예능 다시보기 바로가기

 

 

▶TV드라마예능 재방송 바로가기

 

 

 

 

 

 

 

 

오은영 리포트 알콜 지옥 4회 재방송 다시보기 회차정보

지난 3회에서 탈락한 3인의 참가자들을 대신해 새롭게 합류한 3인의 참가자들은 78일간의 금주 서바이벌을 시작했다.

 

새롭게 합류한 참가자들은 각각 다른 이유로 술과 싸우고 있다.

 

김수현 씨는 술로 인해 가정불화를 겪고 있다. 남편과의 이혼을 앞두고 있는 그는 술을 끊고 새 삶을 시작하기 위해 알콜 지옥에 참여했다.

김지훈 씨는 술로 인해 건강을 잃고 있다. 간경화 진단을 받은 그는 술을 끊고 건강을 되찾기 위해 알콜 지옥에 참여했다.

이민호 씨는 술로 인해 사회생활을 포기하고 있다. 알코올 중독으로 인해 직장도 잃고 연락을 끊은 친구들도 없는 그는 술을 끊고 새로운 삶을 찾기 위해 알콜 지옥에 참여했다.

 

이들은 첫 번째 미션으로 포차에서 술을 마시지 않고 4시간 버티는 미션을 받았다. 참가자들은 술을 마시지 않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동원했다. 김수현 씨는 술을 마시고 싶은 마음을 억누르기 위해 껌을 씹고, 김지훈 씨는 술을 마시면 생길 수 있는 부작용을 떠올리며 마음을 다잡았다. 이민호 씨는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받으며 미션을 완수했다.

 

결국, 김수현 씨와 김지훈 씨가 4시간 동안 술을 마시지 않고 미션을 완수했다. 이민호 씨는 술을 마시고 싶은 마음을 참지 못하고 미션을 실패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술의 위험한 유혹이 시작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술을 마시지 않기 위해 노력하는 참가자들의 모습과 술에 대한 욕구를 참지 못하고 미션을 실패한 참가자의 모습이 대비되면서 술의 위험성을 다시 한번 생각하게 했다

 

오은영 리포트 알콜 지옥 4회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정보

오은영 리포트 알콜 지옥은 20231127()부터 매주 월요일 밤 1045분에 방송되는 MBC의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방송 시간: 매주 월요일 밤 1045

 

방송 채널: MBC

 

방송 회차: 8

 

출연진: 오은영 박사, 10명의 알코올 중독자

 

오은영 리포트 알콜 지옥 4회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률

20231219일 방송된 <오은영 리포트 알콜 지옥> 4회의 시청률은 3.5%(닐슨 코리아 제공,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지난 방송분에 비해 0.2% 상승한 수치입니다.

 

 

오은영 리포트 알콜 지옥재방송 다시보기 기획의도

오은영 리포트 알콜 지옥은 알코올 중독의 심각성과 그로 인한 고통을 알리고, 알코올 중독에서 벗어나기 위한 희망을 전달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은 알코올 중독의 원인을 다각도로 조명하고, 이를 극복하기 위한 구체적인 방법을 제시함으로써, 알코올 중독으로 고통받고 있는 사람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또한, 프로그램은 알코올 중독이 개인의 문제가 아닌 사회의 문제임을 인식시키고, 알코올 중독 예방과 치료를 위한 사회적 관심과 노력을 촉구하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