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회장님네사람들 62회 재방송 | 다시보기 | 회차정보 | 편성정보 | 보러가기 를 알려드립니다

비상금대출 2023. 12. 18.
반응형

회장님네사람들 62회 재방송 | 다시보기 | 회차정보 | 편성정보 | 보러가기 를 알려드립니다

회장님네사람들 62회 재방송 다시보기 회차정보 편성정보

<Copyright 2022. 생활 속 필수 꿀팁을 알려주는 남자. All rights reserved.>

 

회장님네사람들 62회 재방송 &#124; 다시보기 &#124; 회차정보 &#124; 편성정보 &#124; 보러가기 를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회장님네사람들 61회 재방송 다시보기 회차정보 편성정보 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회장님네사람들 62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는방법

tvN Story 회장님네사람들은 매주 월요일 저녁 820분에 tvN Story에서 방송됩니다.

 

tvN Story는 케이블 채널이기 때문에, 케이블 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tvN Story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온라인으로 시청할 수도 있습니다.

 

tvN Story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시청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tvN Story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 접속합니다.

"방송보기" 메뉴를 클릭합니다.

"회장님네사람들"을 검색합니다.

시청하고 싶은 회차를 선택하여 시청합니다.

tvN Story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시청하는 경우, 실시간 방송뿐만 아니라 다시보기도 가능합니다.

 

또한, tvN Story는 티빙(Tving), 네이버 시리즈온(Naver Series On) OTT 서비스에서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밑에 재방송 다시보기  클릭 가능한 링크를 남겨드립니다.

 

▶TV드라마예능 다시보기 바로가기

 

 

▶TV드라마예능 재방송 바로가기

 

 

 

 

 

 

 

회장님네사람들 62회 재방송 다시보기 회차정보

트롯퀸 주현미 씨가 출연해 회장님네 사람들과 함께 특별한 일상을 보냈습니다.

 

주현미 씨는 먼저 회장님네 사람들의 집에 방문해 함께 식사를 했습니다. 회장님네 사람들은 주현미 씨의 등장에 깜짝 놀라며 반가워했습니다. 주현미 씨는 회장님네 사람들의 집을 둘러보며 "정겨운 분위기가 좋다"며 소감을 밝혔습니다.

 

식사 후에는 주현미 씨와 회장님네 사람들이 함께 노래방에서 노래를 불렀습니다. 주현미 씨는 회장님네 사람들의 노래를 듣고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회장님네 사람들도 주현미 씨의 노래를 들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다음 날에는 주현미 씨와 회장님네 사람들이 함께 녹화장을 방문했습니다. 주현미 씨는 회장님네 사람들과 함께 노래를 부르며 녹화장을 뜨겁게 달궜습니다. 회장님네 사람들도 주현미 씨와 함께 노래를 부르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트롯퀸 주현미 씨의 매력이 가득 담긴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주현미 씨는 회장님네 사람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회장님네사람들 62회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정보

2023104일 기준, tvN Story 예능 프로그램 '회장님네사람들'의 편성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방송 시간: 매주 월요일 저녁 820

방송 채널: tvN Story

방송 기간: 202373~ 현재

회장님네사람들은 매주 월요일 저녁 820분에 tvN Story에서 방송됩니다. tvN Story는 케이블 채널이기 때문에, 케이블 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tvN Story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온라인으로 시청할 수도 있습니다.

 

회장님네사람들 62회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률

20231218일 방송된 <회장님네 사람들> 62회의 시청률은 2.3%(닐슨 코리아 제공,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지난 방송분에 비해 0.1% 상승한 수치입니다.

 

이날 방송은 트롯퀸 주현미 씨의 출연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주현미 씨의 출연은 회장님네 사람들의 분위기를 한껏 밝게 만들며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회장님네 사람들>202211월 첫 방송 이후 꾸준히 시청률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는 중장년층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