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혼례대첩 16회 다시보기 | 재방송 | 보러가기 | 회차정보 | 편성정보 | 시청률

비상금대출 2023. 12. 24.
반응형

혼례대첩 16회 다시보기 | 재방송 | 보러가기 | 회차정보 | 편성정보 | 시청률

혼례대첩 16회 다시보기 재방송 보러가기 회차정보 편성정보

<Copyright 2022. 생활 속 필수 꿀팁을 알려주는 남자. All rights reserved.>

 

혼례대첩 16회 다시보기 &#124; 재방송 &#124; 보러가기 &#124; 회차정보 &#124; 편성정보 &#124; 시청률

안녕하세요. kbs 월화드라마 혼례대첩 16회 다시보기 재방송 보러가기 회차정보 편성정보

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혼례대첩 16회 다시보기 재방송 보러가기 보는방법

혼례대첩 다시보기 재방송을 보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KBS 홈페이지** 또는 **KBS VOD**에서 다시보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다음, 유튜브** 등에서 다시보기 서비스를 제공하는 웹사이트 또는 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케이블 TVIPTV**에서 재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KBS 홈페이지 또는 VOD에서는 회차별로 다시보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다음, 유튜브 등에서는 정식 VOD 서비스가 아닌, 개인이 업로드한 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케이블 TVIPTV에서는 지상파 드라마 재방송을 정기적으로 편성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다음, 유튜브 등에서는 정식 VOD 서비스가 아닌, 개인이 업로드한 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정식 VOD 서비스에 비해 화질이나 음질이 좋지 않을 수 있으며, 영상이 중간에 끊기거나 광고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밑에 재방송 다시보기  클릭 가능한 링크를 남겨드립니다.

 

▶TV드라마예능 다시보기 바로가기

 

 

▶TV드라마예능 재방송 바로가기

 

 

 

 

 

혼례대첩 16회 다시보기 재방송 보러가기 회차정보

김도령(로운 분)은 정선경(조이현 분)에게 "네가 결단을 내리게 수월하도록 알려주는 것이다"라고 말합니다. 이는 김도령이 정선경에게 자신의 진심을 전하고, 그녀가 자신을 받아들일 수 있도록 도와주겠다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김도령과 정선경은 서로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지만, 서로의 마음을 확신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김도령은 정선경이 자신을 좋아하는 것 같지만, 정선경의 마음은 아직 확실하지 않습니다. 또한, 정선경은 김도령이 자신과 다른 계급의 신분이라는 사실 때문에 마음을 닫고 있습니다.

 

김도령은 정선경에게 자신의 진심을 전함으로써, 그녀가 자신을 받아들일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합니다. 또한, 정선경이 자신을 받아들일 수 있도록, 그녀의 마음을 열어줄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고자 합니다.

 

김도령의 말은 정선경에게 큰 의미를 가질 것입니다. 김도령의 진심을 확인한 정선경은 자신을 향한 그의 마음을 받아들일 수 있을지, 아니면 여전히 마음을 닫고 있을지 앞으로의 전개가 주목됩니다.

 

구체적으로는, 김도령은 정선경에게 자신의 아버지인 김대감(조한철 분)과의 관계를 털어놓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김도령은 김대감이 정선경의 아버지인 이장수(박지영 분)와 과거에 인연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김도령은 정선경이 김대감과 자신의 관계를 알게 되면, 자신을 더 쉽게 받아들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김도령은 정선경에게 자신의 꿈을 이야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김도령은 조선 최고의 중매쟁이가 되는 것이 꿈입니다. 김도령은 정선경에게 자신의 꿈을 이야기함으로써, 그녀가 자신과 같은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도와주고자 합니다.

 

김도령의 진심이 정선경의 마음을 어떻게 변화시킬지, 앞으로의 전개에 귀추가 주목됩니다.

 

혼례대첩 16회 다시보기 재방송 편성정보

 

* **방송 채널:** KBS2

* **방송 시간:** 월요일~금요일 오후 750

* **방송 기간:** 2023720~ 2023929

* **회차 수:** 120

 

**혼례대첩은 KBS2에서 월요일~금요일 오후 750분에 방송되는 드라마입니다. 2023720일 첫 방송을 시작했으며, 2023929일 종영 예정입니다. 120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혼례대첩은 재벌가의 딸과 평범한 남자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송지효, 이준혁, 이영은 등이 출연합니다.**

 

혼례대첩 16회 다시보기 재방송 시청률

20231224일 기준, KBS2 월화드라마 "혼례대첩"의 시청률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3.1%

* 2: 3.3%

* 3: 3.5%

* 4: 3.9%

* 5: 3.5%

* 6: 3.7%

* 7: 4.0%

* 8: 4.2%

* 9: 4.4%

* 10: 4.6%

* 11: 4.8%

* 12: 5.0%

* 13: 5.2%

* 14: 5.0%

* 15: 5.0%

* 16: 5.2%

 

첫 방송 이후 시청률이 꾸준히 상승하고 있습니다. 특히, 16회에서는 자체 최고 시청률인 5.2%를 기록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혼례대첩"은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사랑과 결혼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로운, 조이현, 유라, 이태환 등 주연 배우들의 안정적인 연기와 유쾌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앞으로 김도령과 정선경의 사랑이 어떻게 전개될지, 그리고 두 사람의 사랑을 둘러싼 갈등과 역경이 어떻게 극복될지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