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불타는 장미단 37회 재방송 | 다시보기 | 회차정보 | 편성정보 | 시청률

비상금대출 2023. 12. 24.
반응형

불타는 장미단 37회 재방송 | 다시보기 | 회차정보 | 편성정보 | 시청률

불타는 장미단 37회 재방송 다시보기 회차정보 편성정보 시청률

<Copyright 2022. 생활 속 필수 꿀팁을 알려주는 남자. All rights reserved.>

불타는 장미단 37회 재방송 &#124; 다시보기 &#124; 회차정보 &#124; 편성정보 &#124; 시청률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로운 트롯트 방송이죠

불타는 장미단 37회 재방송 다시보기 를 알려드릴게요.

 

불타는 장미단 37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는 방법

 

불타는 장미단는 화요일 오후 0910분에 mbn에서 방송 됩니다.

 

불타는 장미단 다시보기는티빙 웨이브 넷플릭스등을

통해 시청 가능합니다.

밑에 재방송 다시보기  클릭 가능한 링크를 남겨드립니다.

 

▶TV드라마예능 다시보기 바로가기

 

 

▶TV드라마예능 재방송 바로가기

 

 

 

 

 

불타는 장미단 37회 재방송 다시보기 회차 정보

20231225일 방송된 불타는 장미단 37회에서는 대한민국 아빠 가요제가 개최되었습니다. 엄마 가요제에 이어 개최된 이번 아빠 가요제에는 탑7 아버지, 트롯맨 아버지, 신동 아버지 등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아빠들이 출전했습니다.

 

첫 번째 무대는 탑7 아버지들의 무대였습니다. 7 아버지들은 "사랑해요"를 부르며 감동적인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특히, 딸을 생각하며 부른 노래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더욱 감동을 더했습니다.

 

두 번째 무대는 트롯맨 아버지들의 무대였습니다. 트롯맨 아버지들은 "찐이야"를 부르며 흥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특히, 트롯맨 아버지들의 끼와 재능이 돋보이는 무대였습니다.

 

세 번째 무대는 신동 아버지들의 무대였습니다. 신동 아버지들은 "너에게로"를 부르며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였습니다. 특히, 신동 아버지들의 노래 실력이 가수 못지않다는 사실이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이 밖에도, 개그 퍼포먼스 무대, 듀엣 무대 등 다양한 무대가 펼쳐졌습니다. 아빠들의 각기 다른 매력이 돋보이는 무대들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습니다.

 

**감동과 웃음, 그리고 가족애가 함께한 대한민국 아빠 가요제**

 

대한민국 아빠 가요제는 감동과 웃음, 그리고 가족애가 함께한 특별한 무대였습니다. 아빠들의 각기 다른 매력이 돋보이는 무대들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특히, 7 아버지들의 무대는 딸을 생각하며 부른 노래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더욱 감동을 더했습니다. 트롯맨 아버지들의 끼와 재능이 돋보이는 무대도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습니다. 신동 아버지들의 폭발적인 가창력도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이 밖에도, 개그 퍼포먼스 무대, 듀엣 무대 등 다양한 무대가 펼쳐졌습니다. 아빠들의 각기 다른 매력이 돋보이는 무대들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습니다.

 

대한민국 아빠 가요제는 아빠와 딸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주는 무대였습니다. 아빠와 딸이 함께 즐기고 공감할 수 있는 무대로, 앞으로도 계속해서 이어졌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불타는 장미단 37회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정보

불타는장미단는 매주 화요일 tv조선에서 오후10시에 본방송이 됩니다.

불타는 장미단은 매주 목요일 오후 820분에 MBN에서 방송됩니다.

 

**방송시간**

 

* 목요일 오후 820

 

**방송채널**

 

* MBN

 

**재방송**

 

* 다음날 오전 1120, 오후 320, 1220

 

**온라인 다시보기**

 

* MBN 홈페이지, 티빙, 네이버TV, 유튜브

 

불타는 장미단은 20231222일 종영을 앞두고 있습니다.

 

 

불타는 장미단 37회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률

 

20231224일 기준, MBN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장미단"의 시청률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3.7%

* 2: 3.9%

* 3: 4.1%

* 4: 4.3%

* 5: 4.5%

* 6: 4.7%

* 7: 4.9%

* 8: 5.1%

* 9: 5.3%

 

첫 방송 이후 시청률이 꾸준히 상승하고 있습니다. 특히, 9회에서는 자체 최고 시청률인 5.3%를 기록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불타는 장미단"은 불타는 트롯맨의 첫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트롯맨들의 부모님이 출연해 노래 실력을 뽐내는 프로그램입니다. 트롯맨들의 부모님들의 노래 실력과 가족애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앞으로도 "불타는 장미단"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장기적으로 사랑받는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