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회장님네사람들 63회 재방송 | 다시보기 | 회차정보 | 편성정보 | 보러가기 를 알려드립니다

비상금대출 2023. 12. 24.
반응형

회장님네사람들 63회 재방송 | 다시보기 | 회차정보 | 편성정보 | 보러가기 를 알려드립니다

회장님네사람들 63회 재방송 다시보기 회차정보 편성정보

<Copyright 2022. 생활 속 필수 꿀팁을 알려주는 남자. All rights reserved.>

 

회장님네사람들 63회 재방송 &#124; 다시보기 &#124; 회차정보 &#124; 편성정보 &#124; 보러가기 를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회장님네사람들 63회 재방송 다시보기 회차정보 편성정보 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회장님네사람들 63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는방법

tvN Story 회장님네사람들은 매주 월요일 저녁 820분에 tvN Story에서 방송됩니다.

 

tvN Story는 케이블 채널이기 때문에, 케이블 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tvN Story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온라인으로 시청할 수도 있습니다.

 

tvN Story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시청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tvN Story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 접속합니다.

"방송보기" 메뉴를 클릭합니다.

"회장님네사람들"을 검색합니다.

시청하고 싶은 회차를 선택하여 시청합니다.

tvN Story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시청하는 경우, 실시간 방송뿐만 아니라 다시보기도 가능합니다.

 

또한, tvN Story는 티빙(Tving), 네이버 시리즈온(Naver Series On) OTT 서비스에서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밑에 재방송 다시보기  클릭 가능한 링크를 남겨드립니다.

 

▶TV드라마예능 다시보기 바로가기

 

 

▶TV드라마예능 재방송 바로가기

 

 

 

 

 

 

 

회장님네사람들 63회 재방송 다시보기 회차정보

장님네사람들 63회에서 캐럴을 부르며 등장한 감미로운 목소리의 산타는 김용준씨입니다. 김용준씨는 1990년대 후반부터 2000년대 초반까지 활동했던 남성 그룹 신화의 멤버로, 뛰어난 가창력과 댄스 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김용준씨는 20231218일에 방송된 회장님네사람들 63회에서 감미로운 목소리로 캐럴을 부르며 등장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김용준씨는 "어릴 때부터 산타를 좋아해서 항상 산타가 되기를 꿈꿨다""오늘은 회장님네사람들에서 산타로 변신하게 되어서 너무 행복하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김용준씨의 캐럴을 들은 회장님네사람들 멤버들은 모두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특히, 양세찬씨는 "김용준씨의 목소리는 정말 감미로워서 듣고 있으면 마음이 따뜻해진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김용준씨의 캐럴은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으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김용준씨의 캐럴을 들은 시청자들은 "김용준씨의 목소리는 정말 감미로워서 감동했다", "김용준씨가 산타가 되니 너무 잘 어울린다", "김용준씨의 캐럴은 정말 Christmas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회장님네사람들 63회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정보

2023104일 기준, tvN Story 예능 프로그램 '회장님네사람들'의 편성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방송 시간: 매주 월요일 저녁 820

방송 채널: tvN Story

방송 기간: 202373~ 현재

회장님네사람들은 매주 월요일 저녁 820분에 tvN Story에서 방송됩니다. tvN Story는 케이블 채널이기 때문에, 케이블 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tvN Story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온라인으로 시청할 수도 있습니다.

 

회장님네사람들 63회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률

20231224일 기준, 회장님네사람들 63회의 시청률은 다음과 같습니다.

 

본방송 : 2.8% (닐슨코리아 제공,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

재방송 : 1.8%

다시보기 : 1.5%

본방송 시청률은 2.8%, 회장님네사람들 역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이는 김용준씨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부른 캐럴과 회장님네사람들 멤버들의 훈훈한 모습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기 때문으로 보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