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유 퀴즈 온 더 블록 225회 재방송 | 다시보기 | 회차정보 | 편성정보 | 보러가기

비상금대출 2023. 12. 27.
반응형

유 퀴즈 온 더 블록 225회 재방송 | 다시보기 | 회차정보 | 편성정보 | 보러가기

유 퀴즈 온 더 블록 225회 재방송 다시보기 회차정보 편성정보 보러가기

<Copyright 2022. 생활 속 필수 꿀팁을 알려주는 남자. All rights reserved.>

 

유 퀴즈 온 더 블록 225회 재방송 &#124; 다시보기 &#124; 회차정보 &#124; 편성정보 &#124; 보러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 퀴즈 온 더 블록 225회 재방송 다시보기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유 퀴즈 온 더 블록 225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는 방법

유 퀴즈 온 더 블럭 은 tvn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방송을 시청이 가능합니다

재방송은 E채널 SKY tvN tvN DRAMA tvN SHOW tvN STORY NQQ

채널을 통해 시청이 가능합니다

 

ott 다시보기는 네이버 시리즈on과 티빙을 통해 시청 가능합니다

VN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와 재방송을 시청하려면, TVN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방송 다시보기" 메뉴에서 유 퀴즈 온 더 블록을 선택하면 됩니다. TVING에서 다시보기와 재방송을 시청하려면, TVING 앱을 다운로드한 후, 유 퀴즈 온 더 블록을 검색하면 됩니다. 유튜브에서 다시보기와 재방송을 시청하려면, 유 퀴즈 온 더 블록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한 후, "다시보기" 탭에서 유 퀴즈 온 더 블록의 영상을 선택하면 됩니다.

 

유 퀴즈 온 더 블록은 매주 수요일 밤 9시에 방송됩니다.

밑에 재방송 다시보기  클릭 가능한 링크를 남겨드립니다.

 

▶TV드라마예능 다시보기 바로가기

 

 

▶TV드라마예능 재방송 바로가기

 

 

 

유 퀴즈 온 더 블록 225회 재방송 다시보기 회차 정보

20231227일 방송된 유 퀴즈 온 더 블록 225회에서는 최초의 주한 미군 모녀이자 최초의 하버드대 모녀 재학생인 서진규 & 조성아 모녀가 출연했습니다.

 

서진규 씨는 23살 때 아메리칸드림을 꿈꾸며 홀연히 미국으로 떠났습니다. 말도 통하지 않던 타국에서 서진규 씨는 궂은일도 마다하지 않고 열심히 일하며 영어를 공부했습니다. 그리고 2002, 하버드대학교 교육학과에 입학했습니다.

 

서진규 씨의 딸 조성아 씨도 어머니의 영향을 받아 하버드대학교에 입학했습니다. 조성아 씨는 2020년 하버드대학교 영문학과에 입학했으며, 현재는 박사 과정에 재학 중입니다.

 

서진규 & 조성아 모녀는 하버드대학교에서 함께 공부하며 울고 웃었습니다. 서진규 씨는 조성아 씨에게 "네가 나보다 똑똑하고, 나보다 더 잘할 수 있어"라고 격려했습니다. 조성아 씨는 "엄마가 나를 믿어주는 것에 힘을 얻었다"고 말했습니다.

 

서진규 & 조성아 모녀는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라는 문구를 몸소 증명한 두 모녀입니다. 두 모녀의 영화 같은 이야기는 시청자들의 감동을 자아냈습니다.

 

소통 전문 강연가 김창옥

 

유 퀴즈 온 더 블록 225회에서는 소통 전문 강연가 김창옥 씨도 출연했습니다. 김창옥 씨는 20년간 누적 강연 횟수 1만 회, 유튜브 누적 조회 수 2억 뷰를 기록한 인기 강연자입니다.

 

김창옥 씨는 "소통은 ''''가 만나는 과정"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소통을 잘하기 위해서는 '경청''공감'이 중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김창옥 씨의 강연은 시청자들에게 많은 공감을 얻었습니다. 시청자들은 "소통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됐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해피 엔딩

 

유 퀴즈 온 더 블록 225회는 서진규 & 조성아 모녀의 영화 같은 이야기와 김창옥 씨의 소통에 대한 강연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했습니다.

 

유 퀴즈 온 더 블록 225회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정보

023830일 방송된 유 퀴즈 온 더 블록 217회는 다음과 같은 편성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방송 시간: 2023830() 20:00 ~ 21:00

 

방송 채널: tvN

 

출연자: 유재석, 조세호

 

 

 

유 퀴즈 온 더 블록 225회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률

 

20231227일 방송된 유 퀴즈 온 더 블록 225회의 시청률은 전국 가구 기준 6.6%, 최고 8.6%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지난 방송 대비 0.7% 상승한 수치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