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옥탑방의 문제아들 257회 재방송 | 다시보기 | 회차정보 | 편성정보 | 보러가기

비상금대출 2023. 12. 27.
반응형

옥탑방의 문제아들 257회 재방송 | 다시보기 | 회차정보 | 편성정보 | 보러가기

옥탑방의 문제아들 257회 재방송 다시보기 회차정보 보러가기 편성정보

<Copyright 2022. 생활 속 필수 꿀팁을 알려주는 남자. All rights reserved.>

 

옥탑방의 문제아들 257회 재방송 &#124; 다시보기 &#124; 회차정보 &#124; 편성정보 &#124; 보러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옥탑방의 문제아들 256회 재방송 다시보기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옥탑방의 문제아들 257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는 방법

옥탑방의 문제아들 은 매주 수 오후 08:30kbs2를 통해 방송됩니다

다시보기는 웨이브를 통해 시청가능합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 257회 재방송 다시보기 회차정보

**옥탑방의 문제아들 257회 최수영X송재림 솔직 토크**

 

17년 차 현역 아이돌 소녀시대최수영과 배우 송재림이 옥탑방을 방문했습니다.

 

**1. 살아있는 걸그룹의 역사소녀시대**

 

수영은 소녀시대 데뷔 16주년을 맞이해 혼자 자축 파티를 하다가 폭풍 오열한 사연을 밝혔습니다.

 

“16주년을 맞이해서 혼자 자축 파티를 했어요. 케이크도 사서, 혼자서 촛불도 끄고, 혼자서 노래도 불렀는데, 막상 혼자 있으니까 눈물이 쏟아지더라고요. 그동안 함께한 멤버들과 팬들이 떠올라서 그런지, 그동안의 소녀시대의 모든 순간들이 주마등처럼 스쳐 지나갔어요.”

 

수영은 소녀시대 데뷔 20주년 콘서트를 하고 싶다는 바람을 밝혔습니다.

 

소녀시대 데뷔 20주년이면 2025년이잖아요. 그때까지 건강하게 활동해서, 팬분들과 함께 멋진 콘서트를 하고 싶어요. 오직 팬들만을 위해 마블뺨치는 소녀시대 세계관영상까지 구상 중이에요.”

 

옥탑방 막내 이찬원은 학창 시절 우상이 소녀시대였다고 밝혔습니다.

 

중학교 시절 소녀시대 노래로 하나가 됐었어요. ‘Gee’, ‘I Got a Boy’, ‘Lion Heart’ 등 소녀시대의 노래를 정말 많이 들었어요. 지금도 소녀시대 노래를 들으면 그때의 추억이 떠올라요.”

 

**2. 소녀시대가 아닌 배우로 데뷔할 뻔했다**

 

수영은 소녀시대가 아닌 배우로 데뷔할 뻔했다는 사실을 고백했습니다.

 

데뷔 전부터 수많은 연기 오디션에 도전했었어요. 놓친 배역 중 가장 아쉬운 건 천만 영화 베테랑장윤주 역의 미스봉캐릭터예요. 류승완 감독님과 미팅까지 했지만, 결국 탈락하게 됐어요.”

 

수영은 탈락의 이유에 대해 제가 너무 긴장했어요. 감독님께 연기를 보여드리는 자리였는데, 긴장한 나머지 연기가 제대로 나오지 않았어요. 아직 연기력이 많이 부족했던 것 같아요.”라고 밝혔습니다.

 

**3. 연예계 대표 몸짱 배우진서연X한효주와 운동 메이트**

 

수영은 연예계 대표 몸짱 배우 진서연과 한효주와 운동 메이트라고 밝혔습니다.

 

진서연 언니와 한효주 언니랑 함께 운동을 하고 있어요. 매일이 지옥 훈련이죠. 하지만 함께 운동하다 보면 힘든 것도 잊고, 재미있게 운동할 수 있어요.”

 

수영은 몸매 관리 비법에 대해 하루 3끼 식사를 꼭 챙겨 먹어요. 그리고, 꾸준한 운동을 통해 건강한 몸매를 유지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라고 밝혔습니다.

 

**4. 17년 넘게 가계부를 작성 중인 송재림**

 

송재림은 17년 넘게 가계부를 작성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가계부를 작성하면, 내가 어디에 돈을 쓰는지 알 수 있어서 좋아요. 그리고, 가계부를 작성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소비를 줄이게 되는 것 같아요.”

 

송재림은 재테크 전략에 대해 요즘은 주식이나 부동산에 투자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저는 안정적인 수익을 위해 적금과 예금을 통해 재테크를 하고 있어요.”라고 밝혔습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 257회는 수영과 송재림의 솔직한 토크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 256회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정보

 

옥탑방의 문제아들 편성정보

방송 채널: KBS2

방송 시간: 매주 수요일 오후 830

방송 기간: 20181025~ 현재

출연진: 김종국, 송은이, 김숙, 정형돈, 신동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KBS2에서 방송되는 지식과 재미를 겸비한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다양한 분야의 문제를 내는 문제지기들과 함께 출연자들이 퀴즈를 풀며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과정을 담고 있습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 257회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률

023720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 257회는 시청률 4.0%(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기준)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지난 방송분인 256회의 시청률 3.8%보다 0.2% 상승한 수치입니다.

 

이날 방송은 소녀시대의 수영과 배우 송재림이 게스트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수영과 송재림은 솔직한 토크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