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미스트롯3 2회 재방송 | 다시보기 | 회차정보 | 보러가기 를 알려드립니다

비상금대출 2023. 12. 28.
반응형

미스트롯3 2회 재방송 | 다시보기 | 회차정보 | 보러가기 를 알려드립니다

미스트롯3 2회 재방송 다시보기 회차정보 보러가기

<Copyright 2022. 생활 속 필수 꿀팁을 알려주는 남자. All rights reserved.>

 

미스트롯3 2회 재방송 &#124; 다시보기 &#124; 회차정보 &#124; 보러가기 를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스트롯3 2회 재방송 다시보기를

알려드릴게요

미스트롯3 2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는방법

미스트롯3 재방송 다시보기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볼 수 있습니다.

TV조선 홈페이지에서 "미스트롯3" 페이지로 이동하면, 최근 방송된 회차의 재방송 다시보기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U+모바일tv, LG U+tv OTT 서비스에서도 미스트롯3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회차별 다시보기와 함께, 미스트롯3 관련 스페셜 영상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밑에 재방송 다시보기  클릭 가능한 링크를 남겨드립니다.

 

▶TV드라마예능 다시보기 바로가기

 

 

▶TV드라마예능 재방송 바로가기

 

 

 

 

 

 

 

미스트롯3 2회 재방송 다시보기 회차정보

현역부 20명의 도전자들이 무대를 선보였다. 현역부 20명은 모두 화려한 경력과 실력을 갖춘 실력자들이라 경쟁이 더욱 치열할 것으로 예상됐다.

 

첫 번째 무대는 김다현이었다. 김다현은 이미 트로트계의 차세대 스타로 자리매김한 실력자다. 이날 김다현은 임영웅의 '이제 나만 믿고 따라와'를 선곡해 애절한 감성을 녹여냈다. 마스터들은 김다현의 안정적인 가창력과 무대 매너에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두 번째 무대는 홍지윤이었다. 홍지윤은 미스트롯2에서 2위를 차지한 실력파 가수다. 이날 홍지윤은 김연자의 '목포의 눈물'을 선곡해 애절한 감성을 짙게 풀어냈다. 마스터들은 홍지윤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에 감탄을 표했다.

 

세 번째 무대는 강혜연이었다. 강혜연은 이미 트로트계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자랑하는 가수다. 이날 강혜연은 신유의 '사랑은 힘이 세다'를 선곡해 흥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다. 마스터들은 강혜연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퍼포먼스에 뜨거운 박수를 보냈다.

밑에 미스트트롯3 정보 남겨드립니다

 

▶미스트트롯3 투표 바로가기

 

 

 

 

▶미스트트롯3 보러가기

 

미스트롯3 2회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정보

 

미스트롯3 편성정보

 

방송사: TV조선

방송시간: 매주 목요일 밤 10

진행: 김성주

마스터: 장윤정, 김연자, 진성, , 장민호, 김연우, 박칼린, 황보라, 슈퍼주니어 은혁, 이진호, 빌리 츠키, 알고보니 혼수상태

미스트롯320231221일 목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되어 현재까지 인기리에 방영 중인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입니다.

 

미스트롯3 2회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률

미스트롯320231222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되고 있습니다.

 

첫 방송 시청률은 전국 기준 16.6%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는 물론, 공중파 포함 전체 프로그램 시청률 1위까지 차지했습니다. 이는 미스트롯2의 첫 방송 시청률인 12.3%를 크게 웃도는 수치입니다.

 

두 번째 방송 시청률은 전국 기준 17.0%를 기록하며, 첫 방송 시청률을 경신했습니다. 이는 미스트롯2의 최고 시청률인 17.4%에 근접한 수치입니다.

 

밑에 미스트트롯3 정보 남겨드립니다

 

▶미스트트롯3 투표 바로가기

 

 

 

 

▶미스트트롯3 보러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