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미스터로또 29회 재방송 | 다시보기 | 회차정보 | 편성정보 | 보러가기를 알려드립니다.

비상금대출 2023. 12. 28.
반응형

미스터로또 29회 재방송 | 다시보기 | 회차정보 | 편성정보 | 보러가기를 알려드립니다.

미스터로또 29회 재방송 다시보기 회차정보 편성정보 보러가기

<Copyright 2022. 생활 속 필수 꿀팁을 알려주는 남자. All rights reserved.>

 

미스터로또 29회 재방송 &#124; 다시보기 &#124; 회차정보 &#124; 편성정보 &#124; 보러가기를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TV조선 예능 미스터로또 29회 재방송 다시보기를 알려드립니다.

 

미스터로또 29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는 방법

미스터로또 재방송 다시보기는 TV조선 홈페이지, TV조선 온에어, TV조선 플러스, 네이버 시리즈온, 웨이브, 티빙, U+모바일tv, LG U+tv, KT Olleh TV 등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TV조선 홈페이지의 경우, [미스터로또] 메뉴에서 [방송 다시보기]를 선택하면, 18회를 포함한 모든 방송분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TV조선 온에어는 TV조선 홈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 서비스로, 18회 재방송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TV조선 플러스는 TV조선의 케이블TV 채널로, 18회 재방송을 매주 토요일 밤 10시에 방송합니다. 네이버 시리즈온, 웨이브, 티빙, U+모바일tv, LG U+tv, KT Olleh TV 등은 실시간 TV 서비스는 물론, VOD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18회 재방송을 놓친 경우에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각 서비스별로 이용권을 구매하거나 이용요금을 지불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재방송 다시보기는 티빙 과 tv조선에서 가능합니다

밑에 재방송 다시보기  클릭 가능한 링크를 남겨드립니다.

 

▶TV드라마예능 다시보기 바로가기

 

 

▶TV드라마예능 재방송 바로가기

 

 

 

 

 

 

 

미스터로또 29회 재방송 다시보기 회차정보

미스터로또 29회는 '사랑꾼은 아무나 하나 특집'으로 꾸며졌습니다. 이번 특집에서는 TOP7에게 다양한 사랑을 알려주기 위해 레전드와 용병들이 출연했습니다.

 

먼저, 레전드 가수 태진아와 박광현이 출연했습니다. 태진아는 '사랑은 힘이 세다'를 열창하며 TOP7을 압도했습니다. 박광현은 '사랑하는 사람에게'를 부르며 TOP7을 감동시켰습니다.

 

이어, 용병 가수 신인선과 한태이가 출연했습니다. 신인선은 '사랑해요'를 부르며 TOP7의 마음을 설레게 했습니다. 한태이는 '사랑은 하나의 언어'를 부르며 TOP7의 가창력을 칭찬했습니다.

 

TOP7은 레전드와 용병들의 무대에 도전장을 내밀었습니다. 안성훈은 태진아의 '사랑은 힘이 세다', 박지현은 박광현의 '사랑하는 사람에게', 진해성은 신인선의 '사랑해요', 나상도는 한태이의 '사랑은 하나의 언어'를 각각 선곡했습니다.

 

TOP7은 레전드와 용병들의 무대에 버금가는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안성훈은 태진아 특유의 애절한 감성을 표현해냈고, 박지현은 박광현의 감미로운 목소리를 따라잡았습니다. 진해성은 신인선의 밝고 경쾌한 에너지를, 나상도는 한태이의 섬세한 감성을 표현해냈습니다.

 

마지막으로, TOP7과 레전드, 용병들이 함께 무대를 꾸몄습니다. TOP7은 레전드와 용병들과의 듀엣 무대를 통해 더욱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과연 TOP7은 이번 특집에서 사랑과 승리 모두 지킬 수 있을지, 다음 방송에 귀추가 주목됩니다.

 

다음은 TOP7과 레전드, 용병들의 무대에 대한 평가입니다.

 

**안성훈**

 

안성훈은 태진아의 '사랑은 힘이 세다'를 선곡해 애절한 감성을 표현했습니다. 특히, 안성훈 특유의 진한 감성은 태진아의 무대를 연상케 했습니다.

 

**박지현**

 

박지현은 박광현의 '사랑하는 사람에게'를 선곡해 감미로운 목소리를 선보였습니다. 특히, 박지현의 맑고 청아한 목소리는 박광현의 무대에 어울리는 감성을 표현했습니다.

 

**진해성**

 

진해성은 신인선의 '사랑해요'를 선곡해 밝고 경쾌한 에너지를 발산했습니다. 특히, 진해성의 긍정적인 에너지는 신인선의 무대에 어울리는 분위기를 만들어냈습니다.

 

**나상도**

 

나상도는 한태이의 '사랑은 하나의 언어'를 선곡해 섬세한 감성을 표현했습니다. 특히, 나상도의 절제된 감정 표현은 한태이의 무대에 어울리는 분위기를 만들어냈습니다.

 

**TOP7과 레전드, 용병들의 듀엣 무대**

 

TOP7과 레전드, 용병들의 듀엣 무대는 그야말로 환상적이었습니다. TOP7은 레전드와 용병들과의 호흡을 통해 더욱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TOP7과 레전드, 용병들이 함께 부른 '사랑은 하나의 언어'는 그야말로 감동 그 자체였습니다.

 

 

미스터로또 29회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정보

미스터로또 는 tv조선을 네이버에서 편성정보를 확인 가능합니다.

 

미스터로또 29회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률

첫 방송 시청률은 전국 기준 6.6%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는 미스터트롯2의 첫 방송 시청률인 6.1%를 넘어선 수치입니다.

 

두 번째 방송 시청률은 전국 기준 7.2%를 기록하며, 첫 방송 시청률을 경신했습니다. 이는 미스터트롯2의 최고 시청률인 9.9%에 근접한 수치입니다.

 

세 번째 방송 시청률은 전국 기준 7.5%를 기록하며, 두 번째 방송 시청률을 경신했습니다. 이는 미스터트롯2의 최고 시청률을 넘어선 수치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