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회장님네사람들 64회 재방송 | 다시보기 | 회차정보 | 편성정보 | 보러가기 를 알려드립니다

비상금대출 2024. 1. 1.
반응형

회장님네사람들 64회 재방송 | 다시보기 | 회차정보 | 편성정보 | 보러가기 를 알려드립니다

회장님네사람들 64회 재방송 다시보기 회차정보 편성정보

<Copyright 2022. 생활 속 필수 꿀팁을 알려주는 남자. All rights reserved.>

 

회장님네사람들 64회 재방송 &#124; 다시보기 &#124; 회차정보 &#124; 편성정보 &#124; 보러가기 를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회장님네사람들 64회 재방송 다시보기 회차정보 편성정보 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회장님네사람들 64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는방법

tvN Story 회장님네사람들은 매주 월요일 저녁 820분에 tvN Story에서 방송됩니다.

 

tvN Story는 케이블 채널이기 때문에, 케이블 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tvN Story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온라인으로 시청할 수도 있습니다.

 

tvN Story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시청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tvN Story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 접속합니다.

"방송보기" 메뉴를 클릭합니다.

"회장님네사람들"을 검색합니다.

시청하고 싶은 회차를 선택하여 시청합니다.

tvN Story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시청하는 경우, 실시간 방송뿐만 아니라 다시보기도 가능합니다.

 

또한, tvN Story는 티빙(Tving), 네이버 시리즈온(Naver Series On) OTT 서비스에서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밑에 재방송 다시보기  클릭 가능한 링크를 남겨드립니다.

 

▶TV드라마예능 다시보기 바로가기

 

 

▶TV드라마예능 재방송 바로가기

 

 

 

 

 

 

 

회장님네사람들 64회 재방송 다시보기 회차정보

**회장님네 사람들 64회 선물 같은 이야기!새해 맞이 NEW 전원하우스~!**

 

'회장님네 사람들' 64회는 202414일 월요일 오후 930분에 방송되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새해를 맞이하여 맏며느리 고두심이 전원하우스로 가족들을 초대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고두심은 새해를 맞이하여 가족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그것은 바로 새롭게 단장한 전원하우스였습니다. 고두심은 가족들이 편안하고 행복하게 지낼 수 있도록 전원하우스를 새롭게 단장했습니다.

 

새롭게 단장한 전원하우스는 더욱 화사하고 깔끔해진 모습으로 변했습니다. 특히, 고두심이 직접 만든 수공예품들이 곳곳에 배치되어 있어 더욱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가족들은 새롭게 단장한 전원하우스에 감탄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특히, 아이들은 새롭게 마련된 놀이터에서 신나게 뛰어놀며 즐거워했습니다.

 

고두심은 가족들에게 "새해를 맞이하여 가족들이 행복하게 지낼 수 있도록 전원하우스를 새롭게 단장했습니다. 앞으로도 가족들이 행복하게 지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가족들은 고두심의 마음에 감사하며 새해를 맞이하는 기쁨을 만끽했습니다.

 

회장님네사람들 64회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정보

2023104일 기준, tvN Story 예능 프로그램 '회장님네사람들'의 편성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방송 시간: 매주 월요일 저녁 820

방송 채널: tvN Story

방송 기간: 202373~ 현재

회장님네사람들은 매주 월요일 저녁 820분에 tvN Story에서 방송됩니다. tvN Story는 케이블 채널이기 때문에, 케이블 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tvN Story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온라인으로 시청할 수도 있습니다.

 

회장님네사람들 64회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률

회장님네 사람들은 202337일부터 tvN STORY에서 방영되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전원일기의 출연진들이 다시 모여 전원생활을 하는 모습을 그립니다.

 

회장님네 사람들의 시청률은 첫 방송에서 1.2%로 출발하여, 이후 꾸준히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2023919일 방송된 47회에서는 2.3%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