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오늘도 사랑스럽개 13회 다시보기 | 재방송 | 회차정보 | 보러가기 | 시청률

비상금대출 2024. 1. 2.
반응형

 

오늘도 사랑스럽개 13회 다시보기 | 재방송 | 회차정보 | 보러가기 | 시청률

오늘도 사랑스럽개 13회 다시보기 재방송 회차정보 보러가기

<Copyright 2022. 생활 속 필수 꿀팁을 알려주는 남자. All rights reserved.>

 

오늘도 사랑스럽개 13회 다시보기 &#124; 재방송 &#124; 회차정보 &#124; 보러가기 &#124; 시청률

안녕하세요 MBC 수목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 13회 다시보기 재방송 회차정보 보러가기 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오늘도 사랑스럽개 13회 다시보기 재방송 보는 방법

오늘도 사랑스럽개 재방송 다시보기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 **MBC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MBC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늘도 사랑스럽개"를 검색하면 재방송 다시보기 페이지가 나오며, 여기서 원하는 회차를 선택하여 시청할 수 있습니다.

* **티빙**에서 유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티빙에서 "오늘도 사랑스럽개"를 검색하면 재방송 다시보기 페이지가 나오며, 여기서 원하는 회차를 선택하여 시청할 수 있습니다.

* **웨이브**에서 유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웨이브에서 "오늘도 사랑스럽개"를 검색하면 재방송 다시보기 페이지가 나오며, 여기서 원하는 회차를 선택하여 시청할 수 있습니다.

 

MBC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시청할 경우, 광고가 포함됩니다. 티빙과 웨이브에서 유료로 시청할 경우, 광고 없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들 OTT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재방송 다시보기는 유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밑에 재방송 다시보기  클릭 가능한 링크를 남겨드립니다.

 

▶TV드라마예능 다시보기 바로가기

 

 

▶TV드라마예능 재방송 바로가기

 

 

 

 

 

 

 

 

 

오늘도 사랑스럽개 13회 재방송 다시보기 회차정보

 

오늘도 사랑스럽개 13회에서는 해나(박규영 분)가 기억을 잃고, 서원(차은우 분)이 해나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 해나는 서원과의 키스로 인해 기억을 잃고, 서원은 해나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Image of 오늘도 사랑스럽개 13회 서원이 해나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

* 해나는 보겸(이현우 분)의 도움으로 서원을 찾게 되고, 두 사람은 다시 재회한다.

 

* 하지만 해나는 여전히 기억을 되찾지 못하고, 서원은 해나의 기억을 되찾기 위해 노력한다.

 

 

해나가 기억을 잃으면서 두 사람의 로맨스에 위기가 찾아왔습니다. 하지만 서원의 노력으로 해나는 서원을 기억해내고, 두 사람은 다시 사랑을 시작합니다.

 

오늘도 사랑스럽개 13회는 해나와 서원의 로맨스가 더욱 흥미진진해지고, 두 사람의 사랑이 어떻게 이어질지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오늘도 사랑스럽개 13회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정보

MBC

재방송 : 2023119() 오전 1020

다시보기 : MBC 홈페이지, MBC 온에어, Wavve, 티빙, 네이버 시리즈 on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MBC에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50분에 방송됩니다. 재방송은 MBC에서 매주 수요일 오전 1020분에, MBC ON에서 매주 목요일 오전 1020분에 방송됩니다.

 

또한, MBC 홈페이지, MBC ON, Wavve, 티빙, 네이버 시리즈 on 등에서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오늘도 사랑스럽개 13회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률

오늘도 사랑스럽개 13회 재방송 시청률은 닐슨코리아 기준 5.1%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12회차 시청률 4.8%보다 0.3%포인트 상승한 수치입니다.

 

재방송 시청률 상승은 지난 13회에서 해나가 기억을 잃고 서원이 해나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지면서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기 때문으로 분석됩니다.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20231129일부터 방영을 시작했으며, 2024214일에 종영했습니다. 16부작으로 구성된 이 드라마는 로맨틱 코미디 장르로, 서원과 해나의 로맨스를 그렸습니다.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배우들의 호연과 유쾌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특히, 차은우와 박규영의 케미스트리는 시청자들의 지지를 받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