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디야 영업시간 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애플센터 2023. 5. 31.
반응형

이디야 영업시간 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이디야 영업시간

<Copyright 2022. 생활 속 필수 꿀팁을 알려주는 남자. All rights reserved.>

이디야 영업시간 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카페하면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시나요 저는 여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커피한잔 하는 모습이 떠올라요. 하지만 카페에서도 바쁜 일상생활과 다를바 없이 바쁘게 돌아가는 곳들이 있죠. 특히나 프랜차이즈 카페에서는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 제공 및 매장관리 등 여러가지 일거리가 많아서 더욱 바쁘답니다. 그래서 이번 주제는 '이디야 영업시간'입니다.

 

이디아 매장 찾기 

프랜차이즈 카페 중 유독 이디야에만 사람이 많은 이유는 무엇일까요

우선 첫번째로는 가성비 좋은 음료가격이에요. 다른 브랜드와는 다르게 저렴한 가격이지만 맛은 결코 저렴하지 않아서 인기가 많아요. 두번째로는 넓은 공간활용성 입니다.

 

대부분의 프렌차이즈 카페는 좌석간 간격이 좁아서 불편함을 느끼는 경우가 많은데, 이디야는 비교적 넓은 공간 활용 덕분에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세번째로는 다양한 메뉴구성 이에요. 개인카페 못지않게 다양한 종류의 음료메뉴 구성덕분에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이디야 영업시간 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이디야 매장 영업 시간 찾는 방법

이디야 홈페이지를 통해서 알아 볼수 있는데요

홈페이지에 먼저 접속해주세요

 

그리고 상단에 매장 찾기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밑에 지도와 검색 할 수 있습니다 .

이디야 영업시간 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그렇다면 이디야의 영업시간은 어떻게 될까요

이디야커피 홈페이지 상으로는 오전 8~ 오후 11시 까지라고 나와있어요. 하지만 지점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으니 방문전에 미리 전화해서 알아보고 가는것이 좋아요. 그리고 마감시간 한시간 전부터는 테이크아웃만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마감시간 이후엔 주문이 불가능한가요

 

아니요! 마감시간 이후에도 키오스크를 통한 주문은 가능하지만, 직원분께 직접 주문해야하는 시스템이라면 어려울 수 있어요. 또한 배달어플을 통해서 주문도 가능하기 때문에 늦은 시간이라도 걱정없이 맛있는 음료를 즐길 수 있답니다.

 

오늘은 이디야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혹시라도 주변에 늦게까지 운영하는 이디야매장이 있다면 주저말고 달려가보세요! 지금까지 이디야 영업시간 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