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청년도약계좌 은행별 우대금리를 알려드립니다

애플센터 2023. 6. 17.
반응형

청년도약계좌 은행별 우대금리를 알려드립니다

청년도약계좌 은행별 우대금리

<Copyright 2022. 생활 속 필수 꿀팁을 알려주는 남자. All rights reserved.>

청년도약계좌 은행별 우대금리를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청년도약계좌에 대한 인기가 좋은 것 같은데요

 

오늘은 청년도약계좌 은행별 우대금리를 알어 볼게요

만약 청년도약 계좌 정보 가 부족하시다면 밑에 링크를 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욧

 

청년도약계좌 가입조건 상세 정보 바로가기

청년도약계좌 은행별 우대금리를 알려드립니다

청년도약계좌 은행 공통

가입금액 : 70만 원 이내의 자유 적립. 개인 상황에 따라 납입 금액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금리 : 최고 연 6%

 

만기 해지 시 비과세, 최저 연 4.5%~ 최고 연 6.0%

기본금리 3년까지는 연 4.5%, 이후 2년은 변동금리가 적용 되는 점 

 

우대금리는 어떤 조건이 충족되면 최대 연 1% 추가되어 조건에 따라 최고 연 6% 됩니다.

은행별 우대금리 조건이 달라 중요할 것 같아서 아래에서 따로 자세히 다루겠습니다.

 

청년도약계좌 바로가기

청년도약계좌 은행별 우대금리를 알려드립니다

청년도약계좌 농협은행 우대금리

기본금리는 연 4.5% 3년간 고정됩니다. 이후 변동금리가 적용됩니다.

 

0.5% : 가입월부터 만기 전전월까지 급여실적에 따라 최대 0.5%이며, 월별 50만 원 이상 급여이체의 경우에 해당합니다. 비연속적인 경우도 포함됩니다.

 

0.2% : 가입직전 마케팅동의한 경우.

 

0.2% : 가입 월부터 만기 전전월 말까지 카드실적이 월평균 20만 원 이상인 경우에 해당합니다. 현금서비스와 NH채움카드 이용 실적은 제외됩니다.

 

0.1% : 가입직전 1년간 농협은행 예적금(청약포함)을 들지 않았거나 NH청년희망적금 만기해지의 경우.

 

농협은행도 우대금리에 해당되는지에 따라 적용이 되며 최대 1%까지 적용됩니다.

농협은행 바로가기 

청년도약계좌 은행별 우대금리를 알려드립니다

청년도약계좌 국민은행 우대금리

기본금리 4.5%3년 고정, 이후는 변동금리로 가입시기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우대금리는 최대 1%까지 적용됩니다.

 

0.6% : 급여이체 관련하여, 적금 신규일이 포함된 달부터 만기 전전월 말까지 급여 입금 월수가 36회 이상인 경우.

 

0.3% : 자동이체 관련하여, 적금 신규일이 포함된 달부터 만기 전전월 말까지 본인 명의 국민은행 입출금통장에서 아래의 자동이체 출금이 있는 경우로 한 가지만 충족하면 됩니다.

 

2건 이상의 공과금 자동이체 월수 36회 이상

청년도약 LTE요금제의 자동이체 출금 월수 36회 이상

0.1% : 거래감사 관련하여, 계약기간 중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 가입 또는 가입일 기준 KB청년희망적금 만기 해지의 경우

국민은행 바로가기

청년도약계좌 기업은행 우대금리

 

 

 

기업은행 기본금리 4.5%3년 고정이며 이후는 변동금리 적용됩니다. 가입시기에 따라 변동금리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우대금리는 최대 1.0%로 이전 은행들과 동일합니다.

 

0.5% : 급여이체로, 기업 은행 통장으로 급여이체 실적이 35개월 이상 있어야 하며 월 50만 원 이상인 경우.

 

0.1% : 마케팅동의 관련하여, 가입시점 상품서비스 마케팅 문자수신이 동의 상태인 경우. 기존 미동의인 경우라도 기업 은행 계좌 신규 당일에 동의하면 해당됩니다.

 

0.2% : 지로, 공과금 자동이체 실적이 월 2건 이상 있으면서 36개월 이상인 경우.

 

0.2% : 카드이용관련하여, 기업은행 카드 이용실적이 연평균 200만 원 이상이 있고 만기시점까지 보유한 경우.

 

0.3% : 가입시점 최초신규인 경우 해당하며 아래 요건 중 한 가지 이상 충족하는지 살펴보세요.

 

실명등록일로부터 3개월 이내

가입일 직전월 기준 6개월간 총 수신평잔(통장 평균잔액) 0

 

청년도약계좌 은행별 우대금리를 알려드립니다

청년도약계좌 신한은행 우대금리

기본금리 연 4.5%3년 고정 동일합니다. 이후는 변동금리로 가입 시기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우대금리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은행도 우대금리는 최대 1.0% 적용이 됩니다.

 

0.3% : 급여이체 우대로 본인명의 신한은행 입출금통장으로 급여이체 실적이 있어야 합니다. 건당 50만 원으로 30개월 이상인 경우 해당합니다.

 

0.3% : 산한카드 결제 우대로, 본인명의 신한은행 입출금통장으로 연결된 본인명의로 신한카드(신용, 체크)가 있어야 합니다. 결제실적이 30개월 이상 있어야 합니다. 이용금액은 1원 이상이니 실적금액에 부담을 가지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 급여실적과 카드결제는 30개월이 연속이 아니어도 무관합니다.

 

0.4% : 첫 거래 우대로, 직전 1년간 신한은행 정기예금, 정기적금, 주택청약 상품이 없었던 사람이 청년도약계좌로 처음 가입한 경우에 해당합니다.

 

하나은행 우대금리 청년도약계좌 

하나은행 청년도약계좌 기본금리 4.5%3년간 고정이며 우대금리는 최대 1.0%

 

0.6% : 급여 이체 관련하여, 가입 후 만기 전전월말 기준으로 하나 은행 계좌로 36회 차 이상 급여가 입금되거나 가맹정 대금 입금실적을 보유한 경우에 해당합니다.

 

0.1% : 마케팅 동의 관련하여, 예금 가입 전 하나은행 상품, 서비스 마케팅 동의 항목을 모두 동의한 경우에 해당합니다.

 

0.2% : 카드 결제실적에 관련하여, 예금 가입 후 만기 전전월말 기준, 월 합산 10만 원 이상의 하나카드 결제 실적을 보유한 경우 해당합니다. 신용, 체크카드 모두 가능합니다.

 

0.1% : 목돈마련응원 관련으로, 예금 가입일로부터 직전 1년간 적금 또는 예금을 미보유한 경우 해당합니다. 청년희망적금, 청년내일저축계좌, 주택청약종합저축, 청년도약계좌는 예외로 보유해도 적용됩니다.

 

도움이 되는 정보 밑에 남겨드립니다 .

 

 

대출 상환방식 바로가기

 

 

대출이자계산기 바로가기

 

 

무직자 대출 바로가기

 

 

신용점수 신용등급확인방법

 

 

청년도약계좌 | 가입조건 | 금리 | 신청 대상 | 계산 등을 알려드립니다.

청년도약계좌 | 가입조건 | 금리 | 신청 대상 | 계산 등을 알려드립니다. 청년도약계좌 가입조건 신청 대상 안녕하세요 청년도약계좌를 이제는 은행 앱을 이용해서 신청 할 수 있습니다. 금리가

snk119.tistory.com

 

반응형

댓글